거버넌스 격차 국제기관 변화

거버넌스

거버넌스 격차
정부와 국제 기관이 변화에 압도되지 않고 변화를 활용하기에 충분히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는 미래 발전에 대한 핵심 질문입니다.
정보, 통신 및 기타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전 세계 및 지역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는 대중과 기관을 요구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예상하는 대로 글로벌 중산층이 확대된다면 법치주의와 정부 책무성에 대한 요구가 커질 가능성이 있다.

파워볼 사이트 분양 20

증가하는 도시 재벌을 관리하는 것과 관련된 도전은 지배 구조에 세금을 부과할 것이지만
그러한 도전은 또한 더 효과적인 지배 구조와 더 똑똑한 기술의 개발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주요 초국가적 과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참여자의 수가 증가하면 의사 결정이 복잡해집니다.
점점 더 다양하고 이질적인 국가, 하위 국가, 비국가 행위자가 점점 다극화되는 세계에서 중요한 거버넌스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기존 강대국과 신흥 강대국 간의 합의 부족은 2030년까지 다자간 거버넌스를 위한 기본 사례가 기껏해야 제한적일 것임을 시사합니다.

“정보, 통신 및 기타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전 세계 및 지역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는 대중과 기관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주요 초국가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권한의 증가는 의사 결정을 복잡하게 만들 것입니다.”

거버넌스는 가정에서 시작됩니다: 위험과 기회

거버넌스 격차는 국내 수준에서 가장 두드러지며 급격한 정치 및 사회적 변화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건강, 교육 수준 및 소득의 지난 20년 동안의 발전(어떤 경우에는 가속화되지는 않더라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됨)은 새로운 거버넌스 구조의 영향을 받고 동인입니다. 사회 과학 이론과 최근 역사(색 혁명과 아랍의 봄)는 연령 구조가 성숙해지고 교육 수준이 높아지고 소득이 늘어남에 따라 정치적 자유화와 민주주의가 육성되고 발전한다는 생각을 지지합니다. 그러나 완전한 민주주의로의 연장된 전환은 청년 부양이 감소하기 시작하고 소득이 높을 때 훨씬 더 안정적이고 오래 지속됩니다.

두 가지 조건이 불안정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첫째, 연구에 따르면 독재와 민주주의 사이의 중간 범위를 이동하는 국가는 높은 불안정성에 대한 입증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째, 다른 영역의 발전 수준, 특히 경제 수준과 크게 일치하지 않는 정부 시스템을 가진 국가는 덜 안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이 동일한 두 가지 위험 요소가 세계의 많은 국가에 적용됩니다.

정부를 붕괴시킬 수 있는 자연 재해
2011년 10월, NIC(National Intelligence Council)는 Oak Ridge 국립 연구소(ORNL)와 협력하여 미국 및 기타 주요 국가에 심각한 위협이 될 자연 재해 시나리오를 식별하고 조사했습니다. (a) NIC 및 ORNL 공무원 외에도 미국, 캐나다 및 유럽 대학의 주제 전문가를 포함하는 참가자는 자연 재해의 다양한 범주를 구별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멸종 수준의 사건; 중간 재발 간격으로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시나리오; 짧은 재발 간격을 가진 “일반” 재해.

증권기사 보러가기

전체 보고서는 NIC에서 제공됩니다.
멸종 수준 범주의 시나리오는 너무 드물어서 할인되었습니다. 대규모 화산 폭발이나 큰 소행성이나 혜성의 영향과 같은 이러한 사건의 영향은 미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왜냐하면 대규모 군사적 패배나 경제적 붕괴와 같은 다른 어떤 것이 위대한 국가나 문명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기 때문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일반적으로 높은 사망률과 상당한 인명 피해를 초래하므로 주요 예방 및 복구 노력을 필요로 하는 “평범한” 재난은 국가나 인간 사회의 기초에 큰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훨씬 더 심각한 위협은 국가를 무너뜨릴 만큼 충분히 심각하면서도 발생할 가능성이 충분히 높은 자연 재해입니다. 이 기준에 맞는 후보자의 짧은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