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제 기관이 인상을 발표함에 따라 영국

규제 기관이 인상을 발표함에 따라 영국 에너지 요금은 10월에 80% 인상될 것입니다.

규제 기관이

넷볼 런던 — 영국의 에너지 규제 기관은 캠페인 단체, 싱크 탱크 및 정치인이 정부에 비용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촉구함에 따라

소비자 에너지 요금에 대한 주요 상한선을 연간 £1,971에서 평균 £3,549($4,197)로 올릴 것이라고 금요일 발표했습니다. 살아있는 위기.

가격 상한선은 에너지 공급업체가 잉글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스의 전기 및 가스 결합 요금에 대해 국내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는

표준 요금을 제한하지만, Ofgem은 도매 시장 가격 및 기타 산업 비용을 반영하기 위해 일년 내내 재계산합니다.

약 2,400만 가구를 대상으로 합니다. 선불 플랜을 사용하는 450만 가구는 £2,017에서 £3,608로 인상됩니다.

공급업체가 다른 규제 기관의 승인을 받은 후 언제든지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북아일랜드에서는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낮은 가스 저장 수준과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로부터의 파이프라인 수입 감소로 유럽에서 더 높은 글로벌 수요가

강화되면서 가스 가격은 작년에 기록적인 수준으로 치솟았습니다. 이것은 또한 전기 가격을 인상했습니다.

규제 기관이

이달 초 Ofgem은 현재 시장 변동성을 반영하기 위해 6개월마다가 아닌 3개월마다 한도를 다시 계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컨설팅 업체인 Cornwall Insight는 2023년 1분기에 4,649.72파운드, 2분기에는 5,341.08파운드로 상승한

후 3분기에는 4,767.97파운드로 소폭 하락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이는 2021년 10월의 평균 연간 청구서인 1,400파운드와 현재 상한선인 1,971파운드에서 여전히 상승한 금액입니다.

‘대재앙’
지난 7월 정부는 10월부터 6개월 동안 모든 가구에 400파운드의 보조금을 지급하고 800만 가구에 일회성 650파운드를 추가로

지급하겠다고 발표했다. 일부 공급업체는 고객을 위한 지원 패키지도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이는 코로나19 팬데믹, 2008년 금융위기와 비교했을 때 인구에 미치는 영향 측면에서 문제의 규모를 제대로 다루지 못했다는 비판이 많다.

레졸루션 재단(Resolution Foundation) 싱크탱크의 조니 마샬(Jonny Marshall)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발표에 앞서 “급등하는

에너지 요금이 영국 전역의 가족에게 심각한 신체적, 재정적 피해를 줄 위험이 있어 이번 겨울에 재앙이 닥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수천 명의 에너지가 완전히 차단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청구서를 지불할 수 없고 관리할 수

없는 체납을 쌓을 것입니다.”

상한제로 보호되지 않고 소비자 지출력 약화로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영국 기업에 대한 영향에 대한 우려도 있습니다.

리더십 선거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전략이 정치인, 컨설팅 회사 및 공급업체 자체에서 제시되었지만, 영국 지도부 선거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법안의 급증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정책 발표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후보인 Liz Truss와 Rishi Sunak은 모두 가계와 기업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9월 5일 새 총리가 선출될

때까지는 결정이 내려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밤 리더십 husting에서 Sunak은 취약 계층에 대한 추가 “직접적인 재정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