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품 가격은 하락했지만 쇼핑객은

글로벌 식품

먹튀검증커뮤니티 글로벌 식품 가격은 하락했지만 쇼핑객은 여전히 ​​청구서 인상에 직면해 있습니다.

식품 가격 인상은 6월에 3개월 연속 완화되었지만 어떤 혜택도 몇 달 동안 슈퍼마켓 청구서에 반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최신 유엔 식품 가격 지수에 따르면 6월 주요 도매 식품 가격은 5월에 비해 2.3% 하락했습니다.

곡물과 식용유 가격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고점에서 후퇴하면서 하락했습니다.
그러나 전체 가격은 2021년 6월보다 23% 더 높습니다.

UN 식품 가격 지수는 곡물, 식물성 기름, 유제품, 육류 및 설탕의 평균 가격을 측정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거래되는 식품 상품을 추적합니다.

가격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악천후, 강한 글로벌 수요, 증가하는 생산 및 운송 비용에 대한 우려로 인해 상승했습니다.

식량농업기구(Food and Agriculture Organization)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막시모 토레로 쿨렌(Maximo Torero Cullen)은

“세계 물가를 처음부터 높게 만든 요인이 여전히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 수치에 따르면 지난 달 곡물 가격은 4.% 하락했고 식용유 가격은 7.6% 하락했습니다.

대체 공급원이 발견되고 다른 곳의 수확량이 개선되었기 때문입니다. 설탕 가격도 하락했지만 유제품과 육류 가격은 계속 올랐다.

글로벌 식품

치솟는 인플레이션
글로벌 식품 원자재 가격의 상승은 슈퍼마켓 가격을 상승시키는 요인 중 하나였으며,

이로 인해 영국의 인플레이션이 5월까지 12개월 동안 40년 최고치인 9.1%까지 상승했습니다.
물가 급등 속도를 억제하기 위해 영란은행은 최근 영국 금리를 1%에서 1.25%로 인상했습니다.

2022년 초에 식품 가격은 전염병으로 인한 혼란으로 인해 이미 상승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전례 없는 수준의 어려움을 겪고 지갑이 늘어나는 수준으로 급등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세계 무역의 단 2%를 차지하지만 곡물, 해바라기 기름, 비료 등 필수품의 주요 공급자로서의 역할은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이 전쟁의 존재를 느끼게 합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곡물과 기름의 가격은 하락했지만 대체 공급원이 개선되면서 모든 상품 그룹의 가격은 1년 전에 비해 23% 상승했습니다. 도매 가격이 상점 선반에 영향을 미치기까지 약 6개월의 지연으로 가계는 단기적으로 더 큰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러한 상품 가격은 최고의 시간에 변동성이 있습니다. 매장에 더 많은 혼란이있을 수 있습니다.

유엔은 코비드 19 발병 이후 1억 5천만 명이 더 많은 사람들이 기아의 영향을 받았고 전쟁으로 인해 총 4천만 명이 증가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리고 식량 가격 인플레이션이 안정되더라도 경제학자들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식량 시대로 돌아갈 가능성이 낮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지난달 세계무역기구(WTO) 사무총장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식량 위기가 개입하지 않으면 몇 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Ngozi Okonjo-Iweala WTO 사무총장은 BBC에 “아프리카 국가들은 밀과 비료 부족으로 특히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다”고 말했다.More News
우크라이나는 세계 밀의 주요 수출국으로 세계 시장의 9%를 차지합니다. 또한 세계 해바라기유 시장의 42%, 세계 옥수수의 16%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