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테: 지도자들은 기후 변화의 인간적인

나카테: 지도자들은 기후 변화의 인간적인 얼굴을 놓치고 있습니다

나카테: 지도자들은

토토사이트 NEW YORK (AP) — Vanessa Nakate의 지난 3년 동안의 기후 행동 운동은 그녀를 세계 무대로 이끌었습니다.

2019년부터 Nakate는 Rise Up Movement라는 플랫폼을 통해 아프리카 기후 운동가들의 목소리를 증폭시키고 아프리카 열대 우림의 벌채를 막는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으며 원격지에 태양 전지판을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Vash Greens Schools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고향인 우간다의 지역.

이러한 노력으로 유니세프는 그녀를 이번 주 새로운 친선대사로 발표했으며 유니세프의 캐서린 러셀(Catherine Russell) 사무총장은 나카테의 임명이 “어린이와

청소년의 목소리가 기후 변화에 대한 대화에서 절대 빠지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그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 포함됩니다.”

세계적인 인식에도 불구하고 Nakate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지구를 구하거나 기후 재해의

영향으로 심각한 고통을 겪고 있는 남반구의 사람들을 구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5세의 우간다 출신인 그는 수요일 AP에 “오랫동안 세계는 남반구에서 일어나는 일을 무시해 왔다”고 말했다.

나카테: 지도자들은 기후

유니세프와 함께 케냐 투르카나 카운티를 일주일간 여행한 직후 나카테는 40년 만에 동부 아프리카에서 발생한 최악의 가뭄으로 인한 식량 및 물 불안정의 영향을 목격했습니다.

“내가 투르카나에 있었던 아프리카의 뿔로 돌아가려면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지금은 사람들이 잊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더 이상 얘기가 나오지 않는데 상황이 끝났다는 뜻인가요? 아닙니다. 가뭄 상황이 훨씬 더 심각하고 많은 사람들이 지금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올해 초 개발에 관한 정부간 당국은 기상청에 의해 아프리카 대륙 전역에 더 높은 기온과 평년보다 적은 강우량이 기록되었으며 비가 더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 40년 만에 가장 심각한 가뭄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가뭄으로 인해 농작물 실패, 가축 사망 및 수백만 건의 영양실조가 발생했습니다.

에티오피아, 소말리아, 케냐와 같은 국가에서는 현재의 기근 상황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기후 위기에 관해서는 다른 끔찍한 현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바로 지금 가장 큰 영향을 받는

사람들이 가장 책임이 덜한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국가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모니터링하는 과학자 팀인 글로벌 탄소 프로젝트(Global Carbon Project)에 따르면,

세계 인구의 약 16%를 차지하는 아프리카는 1959년 이후 대기로 방출된 이산화탄소의 3.2%에 불과합니다.

이산화탄소는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입니다. 천연 온실 가스로서 대기에 열을 가두어 지구 온도를 상승시킵니다.more news

아프리카 대륙이 전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에 미미한 기여를 하는 반면, 미국, 러시아, 중국과 같이 산업화된 국가가 더 큰 기여를 합니다.

Nakate와 같은 활동가에게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것은 파키스탄과 케냐와 같은 파괴적인 국가를 파괴하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신속한 정책 변경을 하도록 세계 지도자들에게 인식을 제고하거나 촉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비서구 기후

활동가의 목소리를 증폭해야 합니다. 그녀는 기후 변화에 대한 국제 대화에서 대부분 무시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