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판결 후 병원 직원, 외상과 씨름

낙태 판결 후 병원 직원, 외상과 씨름

낙태 판결

먹튀검증 버지니아주 찰스턴(AP) — 다니엘 마네스(Danielle Maness)는 현재 비어 있는 시술실의 테이블에 누워 있는 수백 명의

불안한 환자들의 손을 꽉 쥐었다. 그녀는 수많은 활력징후를 기록했고 지금은 침묵하는 회복실에 수십 개의 간식을 배달했습니다.

웨스트 버지니아의 유일한 낙태 클리닉의 어두운 방을 들여다보면서 수석 간호사는 이곳에서 낙태 치료를 위해 환자를 다시 치료할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매네스는 웨스트버지니아 여성 건강 센터에 의존하는 주민들에 대해 “말 그대로 마음이 아프고 그들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말로 표현하기 힘든 마음의 상처입니다. 이 모든 ‘가정’이 있습니다.”

낙태 판결 후 병원

병원이 낙태 예약을 위한 모든 자리를 예약한 지난 주 이틀 동안 대기실은 환자들로 가득 차 있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미국 대법원이 며칠 전 Roe v. Wade

판결을 뒤집고 주에서 낙태를 금지할 수 있다고 판결한 이후로 클리닉은 낙태를 금지하는 1800년대 주법 때문에 절차를 중단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웨스트 버지니아의 ACLU는 의료진이 즉시 낙태를 재개할 수 있도록 법을 시행할 수 없음을 선언해달라고 병원을 대신하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다른 주들은 다양한 법적 림보 단계에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낙태 서비스를 중단한 병원의 직원들은 조각을 집어 들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과정에서 두려움과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습니

다. 웨스트버지니아 센터에서 역사적인 법원 판결이 있은 후 새로운 현실이 시작되면서 직원들에게 다른 종류의

슬픔이 찾아왔다고 Manes 씨는 판결의 초기 트라우마가 오래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첫날 정신을 잃은 환자들과의 대화는 그녀의 머릿속에서 피할 수 없는 순환을 하고 있다.

“나는 우리 중 누구도 그것을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그것은 끊임없이 우리의 마음에 있습니다.”

낙태 시술을 하는 많은 클리닉과 마찬가지로 이 시설에서는 매일 시술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일주일 중 며칠은 다른 곳이 없는

Medicaid의 저소득 환자를 위한 일상적인 부인과 진료(자궁경부 검진, 암 검진)에 전념합니다. 그 일을 계속하겠다는 결의는 직원들을 고무시켰다.

결정이 발표된 직후, 마네스는 낙태 약속을 취소하도록 환자에게 전화를 걸어야 하는 몇 안 되는 직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반대편에서 그녀는 사람들이 그런 두려움을 가지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more news

그들과 전국의 다른 사람들은 몇 달 동안 판결을 예상했지만 전체 직원은 며칠 동안 위기 모드에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케이티 퀴노네즈(Katie Quiñonez)

전무이사는 “순간을 위해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현실이 될 때까지는 정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직원들이 무너지고 흐느끼는 것을 지켜보았다. 일부는 환자에게 전화를 걸거나 전화를 받았습니다. 쉬는 날에도 잠옷을 입은 직원들이 나타

나 동료들을 위로하고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퀴노네즈는 모든 사람들에게 휴식을 취하도록 격려했으며 종종 스스로 전화를 관리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