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노동자)이 유일하게 변화할 수 있는 생산요소

노동

노동(노동자)이 유일하게 변화할 수 있는 생산요소인 단기에서 생산성은 노동자의 수나 노동시간을 투입물로 사용한다.
생산성은 노동 생산성(즉, 산출)의 총, 평균 또는 한계(변화) 생산성으로 나타낼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앞에서 설명한 이유로 체감 체감을 보일 것입니다.
기업은 노동의 한계 생산물이 0인 지점을 넘어서는 생산 수준에서 운영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이후에는 총 노동 생산물이 감소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즉, 총 생산량이 감소함).

파워볼 총판

장기적으로 노동(노동자)과 자본(건물 등)은 모두 변경될 수 있으며

생산성은 둘 다를 투입물로 사용합니다. 기업이 다른 생산 요소인 자본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노동에 대한 수익 감소는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기업은 그 대신 전체 투입물과 전체 산출물 사이의 관계를 보여주는 장기적으로 규모에 대한 수익에 관심이 있습니다.
출력이 입력보다 낮은 수준에서 증가하면(예: 2 x 입력 수준 = 1.5 x 출력 수준) 규모에 대한 수익이 감소합니다.
출력 수준이 입력과 동일한 수준에서 증가하면(예: 2 x 입력 = 2 x 출력) 규모에 대한 일정한 수익이 있습니다.
그리고 출력 수준이 입력보다 더 큰 수준에서 증가하면(예: 2 x 입력 = 3 x 출력) 규모에 대한 수익이 증가합니다.
기업은 자연스럽게 수익 증대를 원합니다.

기업의 비용은 공급을 결정하는 핵심 요소이기도 합니다. 생산성 비용과 마찬가지로 총계, 평균 또는 한계(변화) 조건으로 비용을 측정할 수 있으며 비용은 비용 가격에 대한 생산자의 산출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경제노동

그러나 생산자 또는 공급업체의 생산성과 비용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는 공급을 파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상식에 따르면 회사는 가장 높은 이윤을 제공하는 지점에서 운영(즉, 산출량 공급)할 것이며 이윤은 수익에서 비용을 뺀 값이므로 회사의 수익도 공급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다. 수익은 가격에 대한 산출량과 관련이 있습니다.

거시경제학은 미시경제학을 기반으로 하며 국가 경제에서 모든 소비자의 모든 수요와 모든 생산자의 모든 공급을 기록하여 총수요(AD)와 총공급(AS)을 형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