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부, 직장에서 영양 및 아기 수유 개선

노동부, 직장에서 영양 및 아기 수유 개선 시범 사업에 협력
프놈펜: 노동 및 직업 훈련부에서 시민 사회 단체 및 민간 파트너와 협력하여 파일럿 프로젝트 시작 영양
그리고 직장에서 영유아를 키우는 영유아는 모유 수유 상태에 대한 우려 속에 일련의 쇠퇴를 보였다.

노동부

직장 내 영유아의 영양 및 수유 개선 프로젝트는 중요한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여성 직원이 복귀해도 모유 수유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는 노동부 및 관련 기관과 캄보디아의 Hepten Keller International, UN 기관 및 민간 파트너의 공동 주장에 따른 것입니다.

그들은 7월 14일 공동 성명에서 이러한 프로젝트가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으며 여성이 교육, 영양 및 위생, 교육, 영유아 육아, 다이어트 및 여성 건강 상담과 같은 다른 중요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이러한 유형의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것은 고용주를 위한 ‘윈-윈’ 전략으로 간주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직원들은 직장에서 여성에게 모유 수유를 할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과 같은 올바른 환경을 조성하기 때문에 모유를 짤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적절한 장비와 도구가 있는 급식실
여성이 직장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기분이 좋고 상쾌해지며 스스로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족은 생산성을 높이고 직원 결근을 줄입니다.”

행사에서 Hepten Keller의 이사 대행인 Mr. Hu Kreun은 이 프로젝트가 근로자에게 영양의 중요성, 건강과 에너지를 위한 영양가 있는 식단 섭취의 이점에 대해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산후 산부인과 건강 관리, 일하는 동안 영유아 교육이 포함됩니다.

노동부

토토사이트 자녀의 건강을 유지하고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잠재적으로 생산적인 시민이 되기 위해 미래 국가 문제.

그는 프로젝트 기간이 18개월로 2021년 말부터 시범 운영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는 수용 가능한 수준의 저렴한 가격에 모유 수유실을 만드는 데 참여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모든 여성이 쉽게 모유 수유를 하고 냉장고 테이블, 의자, 선풍기, 유축기, 수건, 건강 교육 시트와 같은 충분한 장비로 젖을 짜서 행동을 바꿀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모든 재료와 장비는 현장의 기존 모유 수유 시설로 전달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27개의 다른 위치에서 작업하고 프로젝트의 대상은 프놈펜, Kandal, Kampot 및 Kampong Thom입니다.

또한 Hu Kreun 씨는 선정된 작업장이 장소로 간주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more news
일하는 엄마를 지원하고 여성도 직장에서 일하고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은 또한 계속해서 아기와 어린 아이들을 더 잘 먹일 수 있습니다.

이어 “이번 사업의 좋은 경험과 결과를 민간을 비롯한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고 논의해 향후 사업에 대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전략을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지난 7월 14일 노동부와 협력사를 포함한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노동직업훈련부 노동의학과 공무원 연수과정을 공장을 통한 영유아영양증진사업으로 편성했다. , 기업 및 직장.

이 교육의 목적은 프로젝트 팀에게 실무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여 교육을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관리자와 직원, 공장의 근로자 및 프로젝트의 목표인 Workplace를 위한 영양의 기본으로 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