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 긴장 고조 속에서 국방비

대만, 중국 긴장 고조 속에서 국방비 대폭 인상 목표

TAIPEI (Reuters) – 중국이 자국 영토로 간주하는 섬 주변에서 대규모 군사 훈련을 실시한

몇 주 후, 대만은 새로운 전투기에 대한 자금을 포함하여 2022년에 두 자릿수 증액인 내년도 방위비 지출 190억 달러를 목요일 제안했습니다.

대만

.

중국은 이달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이 방문한 후 민주적으로 운영되는 섬 주변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전쟁 게임을 실시했습니다.

이 여행은 중국 내정에 미국이 개입하려는 시도로 간주한 베이징을 격분시켰다.

차이잉원 내각이 제안한 전체 국방예산은 전년 대비 13.9% 증가한 5,863억 T$(194억 1000만 달러)로 기록됐다.

여기에는 전투기 및 기타 장비에 대한 추가 1083억 T$와 국방부를 위한 “특별 자금”이 포함됩니다. 예산, 회계 및 통계 사무국은 돈이

어디로 갈 것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분석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고 의회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계획된 국방비 지출은 2017년 이후 6년 연속 국방 지출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2022년의 두 자릿수 증가는 최근 몇 년간 섬의 국방 지출 증가와 비교하여 급격한 증가를 나타냅니다. 2017년 이후 연간 성장률은 4% 미만입니다.

Chu Tzer-ming 통계부 장관은 증가가 주로 운영 비용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만

먹튀검증사이트 추 국장은 “우리는 항상 안전과 국가 안보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있다”며 “이 때문에 (예산) 운용 비용이 크게 증가한다”고 말했다. .

대만 국방부는 성명에서 “적의 위협”을 충분히 고려한 예산으로 내년도 대만 예상 GDP의 2.4%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최근 중국 공산주의자들이 계속해서 표적 군사 활동을 확대하고 군함과 군용기를 사용하여 대만의 주변 해상과 영공을 공격하고 교란하는

것이 정상화됨에도 불구하고 군은 전쟁을 추구하지 않고 전쟁 준비 원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안보를 힘으로 수호한다”고 말했다.

중국 훈련

군사장비와 자금에 대한 추가예산을 제외한 국방예산안은 내년도 전체 정부예산이 20.8% 증가한 데 비해 1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안된 지출은 내년도 정부 전체 지출의 14.6%를 차지하며 사회 복지와 교육, 과학 및 문화, 경제 개발에 대한 통합 지출에 이어 네 번째로 큰 지출 부문입니다.

작년에 이 섬은 2026년까지 86억9000만 달러의 추가 국방 예산을 발표했는데, 이는 연간 군사 지출 외에 대부분이 미사일과 군함을 포함한 해군 무기에 지출된 것입니다.

3월에 중국은 올해 국방에 7.1% 더 지출할 것이라고 말했으며 지출 금액을 1조 4,500억 위안(2,116억 2,000만 달러)으로 설정했지만 많은

전문가들은 이것이 실제 수치가 아니라고 의심하지만 정부의 주장에 이의가 있습니다.

중국은 축소된 규모이지만 대만 인근에서 군사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