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 항공기, 선박 공격 시뮬레이션

대만, 중국 항공기, 선박 공격 시뮬레이션 훈련 실시
낸시 펠로시 미 하원의장이 대만을 방문한 데 대한 보복으로 중국 항공기와 군함이 토요일에 대만 공격을 연습했다고 섬 관리들이 말했다.

이번 주 동안 펠로시 의장이 중국이 주장하는 자치도를 잠깐 동안 예고 없이 방문한 것은 베이징을 화나게 했고 수도 타이베이에서 발사된 탄도 미사일을 포함한 전례 없는 군사 훈련을 촉발했습니다.

대만, 중국

섬 주변 6곳을 중심으로 한 중국 훈련은 일요일 정오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대만 국방부는 여러 척의 중국 선박과 항공기가 대만 해협에서 임무를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부는 중앙선을 넘어 양측을 분리하는 비공식 버퍼로, 대만군이 섬에 대한 시뮬레이션 공격으로 묘사한 것입니다.

중국 군함과 항공기는 토요일 오후에 대만 해협의 중앙선을 계속 “밀고” 있었다고 보안 계획에 정통한 한 사람이 말했다.

대만 동해안과 일본 열도에서 가까운 중국 군함과 무인기는 미국과 일본 군함에 대한 공격을 모의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대만군은 경고 방송을 하고 공중정찰초계부대와 선박을 배치해 해상 미사일을 대기 상태로 두고 감시하고 있다.

대만, 중국

먹튀검증커뮤니티 국방부는 또한 금요일 늦게 조명탄을 발사하여 Kinmen 섬을 비행하는 7대의 무인 항공기와 마쓰 섬을 비행하는

미확인 항공기를 경고한다고 밝혔습니다. 두 섬 그룹 모두 중국 본토 해안과 가깝습니다.

금요일 중국군은 대만의 북쪽, 남서쪽, 동쪽에서 공중 및 해상 훈련을 실시하여 군대의 “합동 전투 능력”을 테스트했다고 밝혔습니다.

펠로시는 중국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수십 년 만에 최고 수준의 미국 관리가 대만을 방문한 화요일 늦게 대만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여행은 펠로시와 그녀의 가족에 대한 제재를 포함한 보복의 물결을 조장했습니다.

그녀의 대표단이 일주일간의 아시아 순방의 마지막 일정인 금요일에 일본을 떠난 직후 중국은 전구급 군

지휘관들과 기후 변화에 대한 접촉을 포함하여 미국과의 대화를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필리핀 방문에서 마약과 초국가적 범죄를 포함한 문제에 대한 대화 중단은 “무책임하다”고 말했다.

Blinken은 특히 중국이 기후에 대한 양자간 연계를 중단하는 것은 세계를 처벌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기자 회견에서 “기후 협력을 중단하는 것은 미국을 처벌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 특히 개발도상국을 처벌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세계적 관심사에 대해 인질 협력을 해서는 안 됩니다.”

왕이 중국 외교부장은 금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블링큰이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