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공항은 새로운 대기열 혼란을 ‘완전한 악몽’으로 낙인찍었습니다.

맨체스터 공항은 새로운 대기열 혼란에 ‘완전한 악몽’이라는 상표를 붙였습니다.
승객들은 항공편이 취소되고 수하물이 분실되는 맨체스터 공항에서 다시 긴 대기열에 직면했습니다.
주말의 반기 여행 지연은 일부 사람들이 이전에 공항 장면을 “대학살”이라고 묘사하면서 계속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맨체스터 공항(Manchester Airport)은 체크인을 위해 거의 3시간 동안 줄을 서서 승객들에게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그리스행 비행기가 결항되기 전 11시간 동안 공항에 갇힌 제임스 서튼은 “완전히 악몽이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체셔 주 워링턴에 사는 50세의 서튼 씨는 일요일 오전 7시 55분 크레타 섬 헤라클리온행 비행기로 이륙할 예정이었다. 누군가의 가방이 어디 있는지 몰라서 이륙하지 못한 비행기를 타세요.”
파워볼 추천 Sutto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몇 시간 후 조종사는 모든 사람을 이륙하기로 결정했고 비행은 취소되었습니다.
“눈물이 많은 화난 사람들이 많았다.
“직원들이 혹시 끓어 넘칠까 봐 직원들이 걱정한 것 같아 경찰이 한 번 출동했습니다.” 휴가를 떠나 날아간 호스는 가방이 오지 않은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맨체스터


Nikki Scragg는 가족과 2주 간의 휴가를 위해 Menorca로 날아간 후 수하물을 분실했습니다.
그녀는 “말 그대로 방금 도착한 옷을 얻었습니다.
“다행히 나는 비키니와 끈이 달린 상의를 손가방에 넣었다.
이어 “남편이 밖에 나가 반바지를 사야 했다”며 “바지 한 켤레가 있는데 살 곳이 없다.
“우리는 그것들을 매일 씻어야 합니다. 끔찍합니다.”
항공편이 취소되면서 반기 휴가 계획이 산산이 조각났습니다.
항공편 지연 및 취소로 브리스톨 공항 ‘대학살’
항공편이 취소된 경우 나의 권리는 무엇입니까?
공항 상점의 빈 선반과 레스토랑의 음식 공급 부족에 대한 보고도 있었습니다.
Jayesh Patel은 그리스 코스로 가는 Tui 항공편이 취소된 후 공항에서 10시간 동안 좌초되었습니다.
그는 “많은 곳에서 음식이 떨어졌다. 술을 마시려는 줄은 정말 길고 많은 곳은 문을 닫았다”고 말했다.
“그 비행기에는 결혼이나 신혼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승객들도 전직 군인인 Chris Pike가 체크인하는 데 2시간 이상 걸렸고 “매우 가난하고 느렸다”고 말하면서 좌절감을 토로했습니다. Airline Tui는 항공편 및 수하물 지연에 대해 고객에게 사과했습니다.
운영자는 “운영 및 공급망 문제”와 함께 방문자 수의 “갑작스러운 증가”가 적은 수의 항공편에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5월 반기 방학이 “항상 엄청나게 바빴다”고 말했지만 코로나19 제한의 영향을 받지 않은 것은 “2년 이상 만에 처음으로 성수기”라고 덧붙였다.
맨체스터 공항은 이전에 직원 부족과 최근 여행 혼란에 대한 팬데믹 이후 수요 급증을 비난했습니다.More News
여러 항공사와 취급 대행사가 직면한 문제로 인해 일부 승객의 체크인 및 수하물 회수가 지연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