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성 기억상실증 이해 경쟁

면역성 기억상실증 이해 경쟁
2019년 11월 15일 늦은 밤, 사모아 섬 우폴루(Upolu)는 하와이와 뉴질랜드 사이 어딘가에 있는 태평양의 작은 비취

녹색 갯벌이었습니다. 정부 관리들은 긴급한 공중 보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졸린 항구의 수도에서 열리는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저녁이 되자 그들은 즉시 효력을 발휘하는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면역성

안전사이트 추천 3개월 전, 한 일반인은 홍역이 유행하던 뉴질랜드에서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 후 특징적인

적갈색 반점 발진이 발생했습니다. 그들은 신속하게 “의심되는”사례로 진단되었지만 더 이상의 조치는 취해지지 않았습니다.

10월 2일까지 또 다른 7명의 홍역 사례가 구체화되었습니다. 바이러스가 선호하는 희생자들 사이에 퍼질 수

있는 이상적인 환경인 학교는 평소와 같이 계속되었으며, 경품 행사가 금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이것을 무시했습니다. 불과 한 달 후, 발병은 놀라운 비율로 치솟았습니다. 약 197,000명의 전체 인구 중 716명이 감염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새로운 비상사태가 선포되면서 국가는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을 근본적으로 강화했습니다. 학교와

기업은 문을 닫았습니다. 노동자들은 사무실을 버렸다. 주민들은 집에 머물 것을 권고받았다. 중세 전염병이 창궐했을 때 문에 적십자 표시가 된 불길한 메아리와 함께 전국의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가족의 집 밖에 빨간 깃발이 펄럭이고 덤불에 드리워지고 기둥에 묶이고 나무에 매달렸습니다. 이를 통해 의사들은 집집을 방문하여 필요한 사람들에게 의무적인 예방 접종을 실시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모아는 텅 빈 도로와 결항된 항공편이 있는 유령 섬이 되었습니다.

결국 감염이 둔화되었고 2019년 12월 28일에 비상사태가 종료되었습니다. 15세 미만 인구의 8%를 포함하여 총 5,667명이 감염되었습니다. 그 중 같은 가족의 세 자녀를 포함하여 81명이 사망했습니다.

면역성

전염병은 끝났지만 바이러스가 반드시 마지막 희생자를 낸 것은 아닙니다.

2012년에야 발견되었지만 수천 년 동안 우리와 함께해 온 불가사의한 현상인 “면역 기억상실증”에 들어가십시오.

본질적으로, 홍역에 감염되면 면역 체계는 이전에 경험한 모든 병원체를 갑자기 잊어버립니다.

독감에 걸릴 때마다, 환경에서 박테리아나 바이러스에 노출될 때마다, 모든 예방 접종을 받을 때마다. 손실은 거의 완전하고 영구적입니다. 홍역 감염이 끝나면 현재의 증거에 따르면 신체가 거의 처음부터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다시 배워야 합니다. 캐나다 웨스턴 대학교의 만수르 헤리파(Mansour Haeryfar) 면역학 교수는 “어떤 면에서 홍역 바이러스 감염은 기본적으로 면역 체계를 기본 모드로 설정한다”며 “과거에 어떤 미생물도 만난 적이 없는 것처럼”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얼마나 지속 되는가? 그리고 그것이 다른 전염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까?

주전염병

홍역은 에어로졸과 비말을 통해 전염되는 고대 호흡기 바이러스로, 처음으로 소에서 홍역으로 도약한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