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립 공원에 영향을 미치는 기후

미국 국립 공원에 영향을 미치는 기후 변화

미국 국립

워싱턴 —
카지노검증사이트</p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호하기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인 생물다양성 센터(Centre for Biological Diversity)의 보존 책임자인 Brendan Cummings는 미국 국립공원이 기후 변화의 위험에 처해 있으며 사람들이 이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해안에서 해안까지, 63개의 상징적인 공원에서 방문객들은 습지에서 사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풍경에서 치솟는 폭포, 다채로운 온천, 거대한 세쿼이아 나무를 볼 수 있습니다.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산림 생태학자인 Garrett Dickman은 VOA에 풍경이 스트레스를 받고 기후 변화가 상황을 더 악화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과학자들은 온난화가 현재와 같은 속도로 계속된다면 공원의 많은 야생동물과 초목이 금세기 말까지 사라질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국립공원보존협회(National Parks Conservation Association)는 웹사이트에서 “기후 변화는 국립공원이 직면한 가장 큰 위협이며 … [그들은] 나머지 국가보다 2배 빠른 속도로 온난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전국적으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물, 때로는 너무 많아 홍수를 일으키거나 너무 적으면 가뭄과 화재를 유발합니다.

미국 서부의 옐로스톤 국립공원은 야생동물, 활기찬 온천, 아름다운 산맥으로 유명합니다.

기후변화로 인한 피해도 겪었다.

미국 국립

6월에 4일 동안 공원에는 기록적인 강우량이 있었습니다. 이미 빠르게 녹는 눈덩이와 함께 비는 강둑을 침식하고 다리를 찢는 재앙적인 홍수와 산사태를 일으켰습니다.

공원 관리자인 Cam Sholly는 “Yellowstone은 역사적으로 홍수가 많지 않았으며 이러한 수준의 홍수가 올 것이라는 경고도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옐로스톤 기후변화 전문가인 캐시 휘트록(Cathy Whitlock)은 “시즌 후반에 눈이 많이 내렸고, 눈덩이 위에 과도한 비가 내렸고, 땅에 흠뻑 젖지 않고 강으로 흘러들어갔다”고 설명했다.

그녀는 공원이 계속 따뜻해지면서 “겨울에는 더 많은 강우량이 발생하고 여름에는 매우 건조해져서 산불이 더 자주 발생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무의 손실은 생태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Whitlock은 “우리는 불에 탄 나무를 다시 되돌릴 수 없으며 한때 삼림이 되었던 일부 지역은 관목이나 초원이 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변화하는 기후는 야생 동물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Whitlock은 “차가운 물 물고기는 더 높은 고도의 더 차가운 개울로 가고 회색 곰은 추가 음식 소스를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요세미티 국립공원에는 화강암 절벽, 높은 폭포, 오래된 나무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수의 나무와 관목 종들이 극심한 더위로 죽어가고 있습니다.

딕맨은 “올 여름은 과거보다 섭씨 100도(섭씨 37도)를 넘는 날이 더 많았다”고 말했다. “나무는 생존에 필요한 충분한 수분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약해지고 곤충과 질병에 더 취약해집니다.”

죽은 식물이 불에 연료를 더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Dickman은 “이전보다 더 뜨겁게 타오르는 이 거대한 화재를 겪고 있으며 침입성 풀로 변한 지역이 있습니다. 낮은 고도에서 우리는 최소 240만 그루의 나무를 잃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약 3,000년을 살 수 있는 공원의 거대한 세쿼이아 나무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