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민 2명을 포함해 외국인 3명이

미국 시민 2명을 포함해 외국인 3명이 시아누크빌에서 회사에 ‘구금’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아누크빌에 있는 중국 회사에서 일하다 구금된 것으로 알려진 외국인 3명이 당국에 의해 구금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국무장관이자 내무부 대변인인 Khieu Sopheak 장군이 토요일에 확인했습니다.

미국 시민 2명을

3명의 외국인은 시아누크빌의 컴퓨터 회사에 구금되어 있다고 보고하면서 당국에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Sar Kheng 장관의 팀의 핫라인에 연락했습니다.

3명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Sath Chap, 남성, 35세, 캄보디아계 미국인(비자로 2년 이상 체류),

Daniel Wayne Scott , 43세 남성, 미국인(2년 동안 여권 분실)

Plasidia Retta Riama, 여성, 31세, 인도네시아인(2년 동안 여권 분실).

Khieu Sopheak 장군에 따르면 수색 후 2022년 8월 18일 시아누크빌의 방에서 외부 자물쇠나 경비원 없이 방에 머물고 있던 세 사람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세 사람은 프놈펜으로 돌아가기 위해 중재를 요청했다.

Sath Chap이 당국에 증언한 바에 따르면, 그는 2021년 8월 관광을 위해 프놈펜 국제공항을 통해 캄보디아에 입국했다고 합니다.

그는 4개 회사에서 컴퓨터 공학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미국 시민 2명을

세 번째 회사에서 반달 일한 후 회사는 그를 시아누크빌 상캇4 마을 4에 있는 진베이 4 컴퓨터 회사로 옮겼다.

회사에서 3개월 동안 일한 후 그는 회사에서 1년 계약을 제안했기 때문에 그만두고 싶었습니다.

각 직장에서 월급을 전액 받았고 구타나 투옥은 되지 않았지만 외출은 금지됐다.

미국 시민인 다니엘 웨인 스콧(Daniel Wayne Scott)은 2019년 8월 아내 레타 리아마(Retta Riama)와 함께 프놈펜 국제항을 통해 캄보디아에 와서 프놈펜에서 2년 동안 교사로 자원했다고 말했습니다.

2022년 1월, 그의 아내는 인도네시아 남성과 필리핀 여성을 만나 많은 일자리를 제공했지만 낮은 급여를 받았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당시 그는 대만인 아리(Ah Li)와 중국인 재키 트리오(Jackie Trio)를 만났다.

두 사람은 그를 Jinbei 4 Computer Company에서 일하도록 고용했습니다.

첫 달에 그는 500달러, 그의 아내는 300달러를 받았다.

두 번째와 그 이후 몇 달 동안 그는 800달러의 기본급을 받았고 회사에서 잘 일했습니다.

회사는 그에게 기본급 외에 상여금을 지급했다.

아내의 건강이 걱정돼 직장을 그만두라고 상사에게 부탁했지만 상사는 재키 트리오를 만나자고 했고, 재키 트리오를 만나자 화를 내며 폭력을 휘둘렀다.

그 후 3명의 외국인이 핫라인에 연락하여 8월 18일 당국에 의해 보호 구금되었습니다.more news

회사는 그에게 기본급 외에 상여금을 지급했다.

아내의 건강이 걱정돼 직장을 그만두라고 상사에게 부탁했지만 상사는 재키 트리오를 만나자고 했고, 재키 트리오를 만나자 화를 내며 폭력을 휘둘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