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 반군은 보리스

보수당 반군은 보리스 존슨이 새로운 투표를 촉발하기를 ‘자신을 폭파시키기’를 기다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12개월 면역 규칙을 변경하는 데 자극을 줄 추가 스캔들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보수당

파워볼사이트 반군 보수당 의원들은 보리스 존슨이 여름 동안 더 많은 스캔들로 “자신을 폭파”하여 그를 또 다른 신임 투표로부터 보호하는 규칙을 변경하여 그를 공직에서 강제 퇴출시킬 수 있다고 베팅하고 있습니다.

총리는 이번 주 총리직에서 간신히 살아남았고, 잠재적 지도력 경쟁자들이 자체 선거운동 시작을 연기하기로 결정한 것도 부분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보수당 규칙에 따라 존슨은 12개월 동안 다른 투표에서 면제됩니다. 그러나 가디언은 그러한 투표를 감독하는 1922년 위원회가 그 기간을 6개월 또는 그 이하로 단축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위원회 임원 선거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열릴 것으로 예상되며 일부에서는 그러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사실상의 투표로 간주될 것입니다.

위원회의 간부는 Graham Brady, William Wragg, Nusrat Ghani 및 Geoffrey Clifton-Brown을 포함하여 존슨의 사임을 원하는 것으로 믿어지는 의원들로 대부분 구성되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반군은 그들의 재선이 존슨이 또 다른 신뢰에 직면할 수 있음을 의미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내년 6월 이전에 투표하세요.

행정부는 과반수 투표에 의해 그러한 경연에 관한 규칙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전체 의회 정당의 지지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보수당 반군은 월요일 투표로 “핵 버튼을 눌렀다”고 인정했으며 존슨에 압력을 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추가 옵션이 남았습니다. 필요한 경우 정부의 입법 의제를 마비시키기 위해 ‘투표 파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보수당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존슨이 가을에 또 다른 신임 투표에 대한 자극을 제공하면서 추가 스캔들로 “자신을 폭파”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불명예스러운 오웬 패터슨 전 하원의원을 보호하기 위한 기준 논쟁, 존슨의 다우닝 스트리트 아파트 및 파티게이트의 재장식을 위한 미신고 대출과 같은 총리에 대한 일련의 당혹감을 지적했으며 추가 “강제적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파워볼 추천

수요일에 완고한 존슨은 월요일의 개인 투표에서 그를 신뢰하지 않는다고 선언한 그의 MP의 41%의 당혹감을 털어 놓았다. 그는 총리직이 “막 시작됐다”며 정부가 “매우 크고 매우 놀라운 일”을 달성하고 있기 때문에 “사방에서 정치적 반대자들을 끌어들였다”고 주장했다.

광고

그는 총리의 질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보수당 동료로부터 새로운 비판을 받았고, 당시 그는 정부 고문직에서 물러나야 했습니다. 철저한 브렉시트 반대파인 헬레나 모리세이 총리는 지난 주말 플래티넘 축하 행사에서 총리가 야유를 한 것은 그가 “자산이 아니라 부채가 됐다”고 말했다고 말했다.

모리세이 부인은 존슨이 계속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솔직히 말해서 존슨이 계속 하지 않는 편이 낫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가 “잘못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고, 뉘우침을 보이지 않았으며 “위엄 있게 가야 한다”고 말했다.More news

개입 후 2020년 9월 Johnson의 동료가 된 Morrissey는 외무부 이사직을 사임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