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라이 일원의 주된 임무

사무라이

사무라이
12세기경부터 무사 계급의 사무라이 일원의 주된 임무는 영주에게 충실한 봉사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실 ‘사무라이’라는 말의 어원은 ‘봉사하다’는 뜻의 단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비단으로 짜여진 도금 갑옷, 무시무시한 안면 보호대,
볏이나 뿔이 돋아난 헬멧으로 즉시 알아볼 수 있는 그들은 일본에서 가장 오래 지속되는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사무라이의 가장 잘 알려진 무기는 단일 전투에서 강력한 상대가 된 카타나 검이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사무라이 부시도(전사의 길)로 알려지게 된 행동 규범을 확립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는 주님께 충성을 다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사무라이의 명예는 그의 생명이었습니다. 불명예와 수치는 무엇보다도 피해야 했으며 모든 모욕은 복수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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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라-키리(hara-kiri)라고도 알려진 세푸쿠는 사무라이에게 항복하는 것보다 명예로운 죽음을 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사무라이는 의식적으로 자신을 해부해야 했고 보좌관은 보좌관을 지켜본 후 칼을 뽑아 사무라이의 머리를 잘라야 했습니다.
속임수는 모든 상업 및 금융 거래와 마찬가지로 멸시받아야 했습니다.
억압받는 자들에게 사무라이는 자비를 베풀고 정의를 행할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물론 모든 사무라이 (아마도 극소수)가 이러한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신뢰할 수 없고 자주 배신하는 전문 용병이었습니다. 이중 교차 또는 속임수에 탐닉하거나 노골적인 비겁함을 나타내는 사무라이는 일본 연극에서 인기 있는 주제였습니다. 영주가 없게 된 사람들은 로닌(방랑자 또는 주인 없는 사무라이)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들은 강도처럼 행동했고 심각한 사회적 문제였습니다.

메이지 유신 이후 사무라이로 구성된 새 정부 자체가 역사적인 전사를 징집 군대로 교체했습니다.

통일을 향한 피 묻은 길
16세기 후반에 일련의 강력한 다이묘들이 나라를 통일된 통치 아래로 되돌리려고 시도했습니다: 첫 번째 오다 노부나가(1534~82), 그 다음 도요토미 히데요시(1537~98), 마지막으로 도쿠가와 이에야스(1543~1616) . 지금쯤이면 유럽인들이 도착하기 시작했고 기독교와 총기류가 또 다른 게임 체인저를 가져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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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기를 활용한 가장 성공적인 군벌 중 한 사람은 오다 노부나가(Oda Nobunaga)였습니다. 현재의 아이치현에 있는 비교적 작은 권력 기반에서 시작하여 라이벌(여러 가족을 포함)을 제압하여 1568년 교토를 점령했습니다. 그는 아시카가 일족(요시아키)의 꼭두각시 쇼군을 설치했지만, 1573. 쇼군은 아니었지만 노부나가가 사실상의 권력을 쥐고 있었습니다. 그는 잔인함과 불교 승려에 대한 경멸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기독교를 불교의 헤게모니에 대한 균형으로 받아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