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대선 출마 준비가 된 야당 지도자

스리랑카대선 출마 준비 어디까지 준비?

스리랑카대선 출마 준비

스리랑카의 제1야당 지도자인 사지스 프레마다사는 고타바야 라자팍사가 사임하면 대통령에 출마할 것이라고 BBC에 말했다.

이는 그의 Samagi Jana Balawegaya(SJB) 정당이 이러한 움직임에 대한 지원을 얻기 위해 동맹국과 회담을 한 후 나온 것입니다.

스리랑카는 지난 3월 이후 수천 명이 거리로 나온 전례 없는 경제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국가는 현금이 바닥났고 식품, 연료 및 의약품과 같은 기본 품목을 수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라자팍사 대통령은 이번 주에 사임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의회 의장은 의원들이 7월 20일 차기 대통령을 선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remadasa는 BBC에 자신의 정당과 동맹국이 “공석이 발생하면 대통령직에 내 지명을 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9년 대통령 선거에서 패했고, 승리하려면 집권 연합 의원들의 지지가 필요했습니다.

스리랑카대선
카지노 api

그는 20년 이상 스리랑카 정치를 지배해 온 라자팍사

씨와 그의 가족에 대한 대중의 불만 때문에 그것을 얻기 위해 돈을 벌고 있습니다.

6월에 국가의 물가상승률이 무려 55%에 도달했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생계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Premadasa는 모든 정당의 과도 정부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SJB 대표는 지난 4월 총리 제안을 받았을 때 총리직을 거부했다는 비판을 받아왔다. 그의 라이벌인 Ranil Wickremesinghe가 임명되었지만 통합 정부를 구성하기 위해 사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Premadasa는 스리랑카의 현재 상황을 “혼란, 불확실성, 완전한 무정부 상태”라고 설명하면서 “합의,
협의, 타협 및 단결”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국가의 가용 매장량은 약 2억 5000만 달러(2억 1000만 파운드)로 떨어졌다.

심각한 연료 부족은 대중 교통을 황폐화시켰습니다. 발전소가 작동하기에 충분한 연료가 부족하기 때문에
롤링 파워 컷이 있습니다. 이번 주에도 연료 위기로 학교가 문을 닫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라를 떠나려고 합니다.

Premadasa 씨는 빠른 수정이 없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는 경제를 2019년 수준으로 되돌리는 데 약 4~5년이 걸릴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의 당은 위기를
극복할 경제 계획이 있다고 덧붙였다.

Premadasa씨는 “우리는 사람들을 속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스리랑카의 경제적 병폐를 없애기 위한
계획을 솔직하게 발표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콜롬보 갈레페이스(Galle Face) 현장에 모인 시위대는 225명의 국회의원 전원이 현 상황에
책임이 있으며, 정치권에서 신선하고 활기찬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원한다고 말한다.

6월에 국가의 물가상승률이 무려 55%에 도달했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생계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Premadasa는 모든 정당의 과도 정부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Premadasa는 스리랑카의 현재 상황을 “혼란, 불확실성, 완전한 무정부 상태”라고 설명하면서 “합의, 협의, 타협 및 단결”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펀드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