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 여왕 Mary, 사형 집행 전 마지막

스코틀랜드 여왕 Mary, 사형 집행 전 마지막 편지의 비밀을 유지하기 위해 ‘나선 잠금’ 기술 사용
“나선형 잠금” 사용

그녀가 사형 집행 전에 쓴 마지막 편지를 봉인하는 기술은 내용이 비밀로 유지되기를 원했음을 나타냅니다.

스코틀랜드

전자 영국 도서관 저널.
문서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편지를 봉투로 두 배로 사용하는 레터록의 예

타락한 군주는 나선형 잠금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a”라는 메시지를 봉인했습니다.

스코틀랜드

마지막 유언과 유언, 그리고 순교에 대한 요구”라고 금요일에 발표된 연구에서 밝혔다.

메리는 일생 동안 정치적 논쟁에 휘말렸습니다. 그녀는 왕위 계승 서열 2위였다.

헨리 8세의 자녀들이며 그녀의 영국 사촌 엘리자베스 1세 통치하의 공모자들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왕실 웹사이트에 따르면 메리는 19년 동안 억류됐다가 44세의 나이에 처형됐다.
‘강력하고 움직이는’

연구에 따르면 메리는 1587년 포더링헤이 성에서 처형되던 날 아침 그녀의 처남인 프랑스의 헨리 3세에게 보낸 편지를 썼다.

그녀는 일련의 복잡한 접기 및 슬리팅 기술을 사용하여 편지를 닫았는데, 연구자들은 이 기술을 기사에서 “나선 잠금의 가장 멋진 예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

“강력하고 감동적인” 증언인 편지는 그녀가 감옥에 있는 동안 군주가 직접 접은 것 같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편지에는 얼룩이 있는데 일부 역사가들은 메리의 눈물이 종이를 더럽힌 증거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토토 홍보 사이트 메리는 엘리자베스 1세 치하에서 정치적 표적이 되었고 44세에 처형되었습니다. 출처: Universal History Archive/Getty Images

“폐하, 내 처남이여, 내가 생각하기에 하나님의 뜻에 따라 내 죄로 말미암아 내가 거의 이십 년 동안 그 손에 많은 고난을 받은 내 사촌 여왕의 권세에 내 자신을 내맡겼나이다.

나는 마침내 그녀와 그녀의 영지들에 의해 사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스코틀랜드 국립 도서관의 영어 번역판에 따르면 편지는 이렇게 쓰여 있습니다.

“나는 내 유언장을 작성하기 위해 그들이 가져간 내 서류를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나에게 쓸모 있는 것을 회복할 수 없었고, 나의 의지를 자유롭게 하거나 내가 원하는 대로 나의 죽음 후에 나의 몸을 옮기는 휴가조차 얻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당신의 왕비, 당신의 누이, 오랜 동맹이 되는 영예를 누렸던 당신의 왕국으로.”

편지에는 “나는 아침 8시에 범죄자처럼 처형된다”고 덧붙였다.

Mary는 편지 쓰기 도구를 포함하여 당시 그녀의 대부분의 소유물에 접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다른 칼날을 사용하여 편지를 잘라야 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그녀의 시녀 제인 케네디와 엘리자베스 컬의 도움을 받았을 것입니다.more news
문자 잠금

Mary는 나선형 잠금 기술을 사용하여 그녀가 처형되기 전에 쓴 마지막 편지를 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