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소품 죽음을 추가

파워볼사이트 신선한 소품 이 세 번째 초안은 캐릭터와 설정에서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 최종 플롯의 대부분의
요소를 포함했습니다. 드래프트는 루크를 아버지가 이미 사망한 외아들로 묘사하고 그를 벤 케노비라는 후임자로
대체했습니다. 이 대본은 The Journal of the Whills, Saga I: The Star Wars에서 가져온 루크 스타킬러의 모험으로
1976년 1월 1일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초안을 위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 Lucas는 친구 Gloria Katz 및 Willard Huyck
와 함께 작업 하여 네 번째 초안을 최종 사전 프로덕션 스크립트로 수정했습니다.

신선한 소품

Lucas는 1976년 3월 제작진이 촬영을 시작했을 때 대본 작성을 마쳤습니다. 그는 “대본의 많은 초안을 통해 마침내
등장한 것은 분명히 내가 읽고 본 SF와 액션 어드벤처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많이 보았다. 나는
그것을 만들려고 노력하고있다. 모든 영향이 함께 작용하는 고전적인 공간 판타지인 고전적인 장르의 그림. 내가
유지하고 스타워즈 에서 영속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장르의 특정 전통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제작 중에 루크의 이름을
스타킬러에서 스카이워커로 변경하고 제목을 스타워즈 와 나중에 스타워즈 로 변경했습니다 . 그는 또한 영화의 결
말에서 자신이 아무 소용이 없다는 것을 깨달은 후 오비완의 죽음을 추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촬영하는 동안 대본을 계
속 조정할 것입니다

신선한 소품

영화의 오프닝 크롤링 을 위해 Lucas는 원래 각각 4개의 문장으로 구성된 6개의 단락으로 구성된 구성을 썼습니다.
그는 “기울기가 너무 힘든데 사람들이 알아듣지 못하는 단어를 너무 많이 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시와 같다”고 말
했다. Lucas는 그의 초안을 친구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곳에 있던 브라이언 드 팔마(Brian De Palma) 감독은 이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Lucas는 De Palma가 그것을 처음 보았을 때 한 말을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조지, 당신은
제정신이 아니군요! 제가 앉아서 이것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George Lucas는 초기 우주선 모델을 개념화하기 위해 2001: A Space Odyssey (1968)에서 작업한 Colin Cantwell 을 비
롯한 많은 개념 디자이너를 모집 했습니다. Alex Tavoularis 는 초기 스크립트 의 예비 개념적 스토리보드 스케치를 생
성합니다. 그리고 Ralph McQuarrie는 캐릭터, 의상, 소품 및 풍경을 시각화합니다. 루카스의 초기 각본 초안에서 특정 장
면에 대한 McQuarrie의 사전 제작 그림은 20th Century-Fox가 영화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프로젝트 자
금 조달 결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Lucas의 동료 Hal Barwood 와 Matthew Robbins 를 위한 McQuarrie의 그
림 이후(영화 공동 작업을 하던 중) 그의 관심을 끌었던 루카스는 McQuarrie를 만나 그가 만들고 싶은 무제 우주 판타지
영화에 대한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2년 후, American Graffiti 를 완성한 후 Lucas는 McQuarrie에게 접근하여 ” 스타워즈 를
위해 뭔가를 하는 데” 관심이 있는지 물었다 . McQuarrie 는 간단한 스케치에서 일련의 예술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이것들은
영화와 오리지널 3부작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시각적 톤을 설정했습니다.

Lucas는 SF 영화에서 이전에 실현된 적이 없는 신선한 소품 프로토타입과 세트(McQuarrie의 그림을 기반으로 함)를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