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브리지 오버를 통해 바이러스 잠금 해제

여행자, 브리지 오버를 통해 바이러스 잠금 해제
1월 29일 중국 후베이성 ​​우한의 잉우저우 양쯔강 다리

근처에서 마스크를 쓴 소녀가 그네에서 놀고 있다. (AP 사진)
지우장, 중국–약 200명의 사망자를 낸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해 차량 통행이 사실상 차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양쯔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를 건너 도보로 중국 후베이성을 출입하고 있습니다.

여행자

토토 회원 모집 양쯔강은 장시성의 지우장과 이웃한 후베이성의 황강 사이의 경계선을 표시합니다.more news

그러나 양쯔강 상공의 보행자 통행량은 봉쇄가 침투할 수 있음을

보여주므로 봉쇄의 효과에 대한 의구심을 불러일으키고 세계보건기구(WHO)가 세계적 비상사태라고 부른 진원지 내부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장시(江西) 쪽 다리 근처에서 낚시를 하던 40세의 사업주 우 민저우(Wu Minzhou)는 후베이를 떠나는 사람들에게 예외가 생기는 것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잠복기가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중국 북부의 도시로 나가면 해당 지역도 감염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차량이 다리를 건너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보행자에게는

여전히 개방되어 있습니다. 경찰은 사람들이 여전히 후베이에 들어오고 있고 여전히 나갈 수 있지만 “특별한 상황”에서만 가능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후베이에 있었지만 설 전에 지우장에서 출발하기 위해 기차표를 예매한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여행자

이주노동자 Guan(45세)은 후베이성에서 건너온 후 로이터에 “지금 모두가 패닉에 빠졌지만 상황은 그리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남성은 6천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후베이성으로 귀국하는 친구와 함께 지우장에서 다리까지 차를 몰고 갔다고 로이터에 전했다.

“하지만 일단 돌아오면 다시는 나올 수 없어요.” 성을 Tian으로 지은 남자가 말했다. “당신은 거기에 머물러야 합니다. 집에 있어야 합니다. 너 못 나가.”

후베이성 우한의 해산물 시장에서 시작된 것으로 여겨지는 전염병으로 인해 WHO는 목요일에 세계 비상 사태를 선언한 것은 6번째입니다.

기차와 기타 대중 교통이 중단되고 도로가 폐쇄되고 우한 주변 톨게이트에 검문소가 설치되었으며 특별 조치가 후베이성의 다른 도시로 확대되었습니다.

Jiujiang 자체가 공식적으로 폐쇄되지는 않았지만, 거리는 대부분 인적이 끊겼고 관광지는 공식적으로 중국의 음력 설날인 목요일에 폐쇄되었습니다.

현지 택시기사 궈동보(59)씨는 “이번(연휴) 기간에는 춘절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택시기사 장사가 잘 될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올해 이 전염병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정부가 우리에게 요청한 대로 따르고 있습니다. 즉, 우리는 거의 항상 집에 있습니다. 우리는 밖에 나가지 않고 아무도 거리에 나오지 않습니다.”

인구 500만 명에 가까운 도시 지우장(Jiujiang)의 한 주거 지역에서 한 남자가 확성기를 들고 녹음된 메시지를 재생하여 최근에 후베이를 방문한 모든 사람에게 지역 주민 위원회에 등록하도록 지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