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적인 프랑스 방위 거인

Thales – 이중적인 프랑스 방위 거인

Thales의 커뮤니케이션 팀은 두 가지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먼저, 그들은 프랑스

정부에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와 민감한 데이터 저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Google과 협력하여 새로운 기업인 S3NS를 설립했습니다.

이중적인

먹튀검증 두 번째는 특정 보안 문제를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새로운 UAV 라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일련의 보도 자료는 회사와 프랑스 자체의 이미지에 오히려 해를 끼친 두 가지 스캔들로 인한 부정적인 PR 여파에 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결국 프랑스 정부는 탈레스의 최대 주주(25.67%)로 남아 있다. 또 다른 24.62%는 Dassault Aviation에 속합니다. more news

Dassault Aviation은 Dassault 제품군(나중에 이야기하겠습니다)뿐 아니라 Airbus S.E.와도 제휴하고 있습니다. 에어버스는 러시아의 추가 제재에

대해 강력한 로비를 펼치고 있다. Dassault 연결은 다소 단순합니다. Dassault Aviation은 수십 년 동안 프랑스 전투기를 제조했으며, 프랑스 상원의원

2선을 역임한 Marcel Dassault가 설립했으며 국가 방위 정책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부정적인 PR이 오래된 유럽 엘리트를 제대로 반영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푸틴의 혈액으로 살이 찐다는 사실이 적발된 바로 그 순간에 그들을 오히려 불편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Thales는 12개의 자회사가 있는 거대하고 다각화된 기업입니다. 우리는 Thales E-Security, Sofradir 및 Lynred 중 일부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2022년 3월 키예프 인근 부차에서 러시아군이 철수한 후 탱크에 탈레스의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캐서린 열 바이저가 장착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따르면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면 더 넓은 범위에서 적과 교전할 수 있어 “선제 공격”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중적인 프랑스 방위

우크라이나 자원 봉사자 Pavlo Kashchuk은 키예프 근처에서 버려진 러시아 APC에 설치된 현대식 탈레스 바이저를 발견했습니다.

문제의 차량은 모스크바에 이중 용도 기술 수출을 금지한 2014년 EU 제재 이후인 2016년에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Kashchuk은 “가장 흥미로운 점은 어떤 기상 조건과 하루 중 언제라도 정확한 사격이 가능한 사격 통제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의 구성 요소와 기술은 프랑스 회사 Thales에 의해 러시아로 이전되었습니다. 완전히 비러시아어(제품) 이름인 Catherine FC는 열 바이저

를 사용하여 적이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희생자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볼로그다에 있는 러시아 공장에서 (프랑스) 라이센스에 따라 프랑스 청

사진을 따르고 프랑스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조립되었다고 합니다. 이는 서방 기업이 기존의 금수 조치를 우회하고 러시아에 최첨단 군사

기술을 공급할 수 있는 계획 중 하나일 뿐입니다. 당연히 그들의 정부는 이것을 외면함으로써 공모합니다.”

Kashchuk의 YouTube 채널에는 2019년 이후에 제조된 현대식 러시아 열 바이저에 다른 프랑스 회사(Ulis 및 Safran)에서 만든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또 다른 비디오가 있습니다. 알고 보니 탈레스의 자회사인 소프라디르는 2019년 울리스와 합병해 린레드를 설립했다. Lynred는 Thales(50%)와 Safran(50%)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공개되자 프랑스와 국제 조사자들은 탈레스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