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마리오 드라기 총리 사임 예상

이탈리아 마리오 드라기 총리 사임 예상

이탈리아

안전놀이터 순위 전 유럽중앙은행 총재, 신임투표에서 연정 파트너들의 지지 확보 실패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는 연정의 3개 주요 정당이 자신의 정부 지속을 위해 설정한 조건에

대한 신임투표에 참여하지 않은 후 사임을 확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 유럽중앙은행(ECB) 총재는 수요일 일찍 상원에 자신의 통합 행정부의 생존이 초기 몇 달 동안의

“신뢰의 협정 재구축”과 협력 정신에 달려 있다고 말하면서 이를 바탕으로 투표를 요청했습니다.

드라기는 그의 광범위한 연정의 핵심 구성요소인 오성운동(M5S)이 260억 유로의 생활비 패키지에 대한 투표를 기각한 후 지난주 사임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사임은 세르히오 마타렐라 대통령에 의해 거부되었고, 그는 3년 안에 이탈리아의 세 번째 정부가 무너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의회 연설을 요청했습니다.

그 대신 마테오 살비니(Matteo Salvini)의 극우 동맹과 실비오 베를루스코니(Silvio Berlusconi)의 포르자

이탈리아(Forza Italia)는 M5S가 없는 새 드라기 정부를 요구하면서 말다툼을 벌이는 정당들 사이의 균열이 확대되었습니다.

Draghi는 M5S 없이 정부를 이끌지 않을 것이지만 최후 통첩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여러 번 말했습니다.

하루 종일 긴장이 고조되자 리그와 포르자 이탈리아는 드라기가 중도 상원의원 피에르 페르디난도

카시니가 요청한 결의안에 대한 신임 투표로 드라기가 자신의 정부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놀랐다”고 말했다. 정황.

양당은 투표에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M5S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M5S 상원의원 Mariolina Castellone은 “지난 18개월 동안 우리의 모든 조치가 해체되었습니다. “불편함을 없애자.”

이탈리아

표결은 수요일 저녁 상원에서 통과되었지만 Draghi가 여전히 과반수를 차지하고 있지만 그는 사임을 확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리서치 회사 Teneo의 공동 대표인 Wolfango Piccoli는 “나는 끝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드라기는 목요일 아침 하원에서 연설을 하고, 마타렐라로 가기 전에 의회에 대한 존경의 표시로 사임을 발표할 예정이다. Piccoli는 “기적을 제외하고는 결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가 항상 다수를 차지했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다수의 문제가 아닙니다.

여기서 문제는 정치에 관한 것입니다. 즉, 새로운 신뢰 감각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조건을 충족하려는 정당으로부터의 움직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본 것은 세 당사자가 그에게 등을 돌리는 것입니다.

“오늘 리그, M5S 및 Forza Italia의 모든 연설은 사전 선거 연설이었습니다.”

드라기의 잠재적인 사임은 그가 그 자리에 남아야 한다는 대중적 지지에도 불구하고 올 것이다.

정치 스펙트럼과 다양한 노동 조합에서 1,500명 이상의 시장으로부터 선언이 있었고, 드라기는 “전례가 없고 무시할 수 없는” 대중의 지지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우크라이나 전쟁, 에너지 위기, 사회적 불평등 및 이탈리아가 EU로부터

받을 2,000억 유로의 차기 자금을 확보하는 데 필요한 개혁의 제정과 같은 주요 도전에 직면할 수 있도록 단결을 촉구했습니다. 전염병 후 회복 기금.

그는 또한 최근 몇 달 동안 내분과 득점에 대해 그의 연합 파트너들을 질책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