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카고.원 출시, 기업들이 디지털

일본에서 카고.원 출시, 기업들이 디지털 방식으로 항공 화물 예약 가능

일본에서

일본 화물 운송업체는 화물을 사용하여 항공 화물 용량을 검색, 비교, 예약 및 추적할 수 있습니다.

수요일 출시는 디지털 항공 화물 예약을 위한 선도적인 시장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확장되는 가장 최근의 단계입니다. 일본 사용자는 ANA Cargo, Lufthansa Cargo 및 Finnair Cargo의 용량을 제공받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항공사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화물.원은 전 세계 수천 명의 포워더가 선택하는 솔루션이며 업계 최고의 NPS 점수(1)를 획득했습니다. Cargo.one은 일본어로 제공되며 모든 규모의 화물 운송업자에게 무료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고 예약을 시작하려면 포워더가 www.cargo.one/jp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일본 산업은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광범위한 DX(디지털 변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화물 포워딩 산업은 디지털 시대를 위한 운영을 재구상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것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디지털 예약을 사용하여 느리고 비동기적인 통신을 대체하고 시간을 절약하고 공급에 더 쉽게 접근하여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피스가이드 Cargo.one은 가치 있는 DX 이점이 있는 무료 기술의 강력한 예입니다.

운송업체는 일반적으로 플랫폼을 사용하여 항공 화물 운송을 계획하고 예약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50% 단축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사용자는 모든 관련 항공사,

노선 및 요금, 즉시 예약 가능한 제안 및 확인에 대한 완전한 실시간 가시성을 얻을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1분 이내에 완료됩니다.

팀의 민첩성은 뛰어난 고객 지원과 결합된 cargo.one의 귀중한 예약 관리 및 협업 기능으로 향상됩니다.

일본에서

Cargo.one의 설립자이자 공동 CEO인 Moritz Claus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일본 고객은 카고.

원이 신속하게 성과를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며 디지털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020년부터 ANA Cargo는 화물 운송 능력을 화물 운송업체에 판매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ANA Cargo의 글로벌 화물 마케팅 및 영업 EVP인 Ken Wakiy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파트너십은 DX가 항공 화물의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는 분명한 예이며, 이를 가속화하는 것이 장단기적으로 ANA Cargo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유럽과 북미에서 얻은 경험을 활용하여

우리 팀은 일본 포워더로부터 첫 화물 예약을 받았으며 이 과정은 효율적이고 원활했습니다. 파트너로서 우리는 엔드 투 엔드 고객 서비스에 대한 높은 기대치를 공유하고 있으며, 일본의 선도적인 항공사 그룹으로서 일본 고객이 이제 예약할 수 있는 옵션이 하나 더 생겨서 기쁩니다.”

Cargo.one의 초기 파트너 중 하나인 Finnair Cargo는 cargo.one의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활용하여 모든 cargo.one 시장에서 예약자들로부터 인상적인 판매를 얻었습니다. Finnair Cargo의 수석 부사장인 Fredrik Wildtgrube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