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어 할 수 있는 것

제어할 수 있는 것

경기에서 제어할 수 있는 것 제어
테니스에서 확실한 것은 없습니다. 코트에서 그리고 경기 중에 일어나는 많은 일들은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일입니다.
당신이 통제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상대방이 다음 공을 칠 위치를 알 때와 마찬가지로, 상대방은 슛 패턴을 변경하고 다른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또는 라인 아래에서 승자를 쳤다고 생각하면 돌풍이 슛을 날리거나,
에이스를 서브했다고 생각하면 공이 클레이 코트의 부드러운 지점에 맞고 상대방이 어떻게든 다시 가져옵니다.
네, 테니스는 알 수 없는 결과로 가득 찬 게임입니다. 그렇다면 사람은 어떻게 미지의 것을 실천하는가?
대답은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만 통제하는 연습을 하고 나머지는 땀을 흘리지 않는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테니스 경기에서 통제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상대방의 슛, 상대방의 행동, 상대방의 라인 콜 및 상대방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나쁜 공 튕김, 코트 조건, 날씨 및 불쾌한 네트 코드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요인은 통제할 수 없으므로 이러한 요인 중 하나라도 점수를 잃게 되더라도 화를 내지 말고 다음 지점으로 넘어가십시오.
이러한 요인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시간과 에너지 낭비입니다. 왜냐하면 제어할 수 있는 것 같이 집중해야 할 더 중요한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어할 수 있는 것 에너지와 집중이 필요하므로 제어할 수 있는 항목을 살펴보겠습니다.

서브, 태도, 호흡 및 노력 수준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경기에서 진정으로 제어할 수 있는 게임 영역입니다.
당신의 모든 샷, 게임 계획의 구현, 코트 포지셔닝 및
상대방이 하는 모든 것과 같은 다른 모든 것을 제어하려면 상대방이 게임의 해당 영역에서 일어날 일과 많은 관련이 있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자연스럽게 발전하고 반응해야 하는 경기의 이러한 영역을 제어하는 ​​데 집중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자신의 샷과 게임 계획으로 경기의 이러한 영역을 계속 방해하려고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제어할 수 있는 게임 영역이 제어되는지 확인하면 경기의 더 많은 부분을 제어할 수 있는 기회가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제어할 수 있는 것 어떻게 제어합니까?

첫째, 어떤 상황에서도 항상 반복할 수 있는 서브 루틴을 만드십시오.
당신의 서브 루틴은 승패에 관계없이 동일해야 하며, 아무도 서브 루틴으로 스코어에서 앞서고 있는지 뒤처져 있는지 알 수 없어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명령에서 포인트가 시작되는 경기에서 유일한 시간입니다.
그러니 시간을 갖고 일상을 따르고, 봉사하기 위해 나설 때 편안함을 느끼지 못한다면 뒤로 물러나 일상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다음은 당신의 태도입니다. 태도는 경기에서 많은 요소의 핵심이며 모든 스포츠의 위대한 챔피언이 성공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코트에 대한 태도가 좋지 않으면 실수가 거의 확실하게 증가하고 서브가 중단되며 집중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태도가 긍정적이라면

승자가 늘어나고 서브에서 더 많은 에이스를 치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그 순간에 훨씬 더 많이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매일 연습해야 하는 모든 샷과 스트로크와 마찬가지로 매일 연습하지 않으면 긍정적이거나 훌륭한 태도를 가질 수 없습니다.

호흡은 파워 레벨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호흡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산소가 부족하면 신체적으로 훨씬 약해지고 정신적으로 잘못된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먼저 한 장소에 서서 라켓의 테이크 어웨이에서 숨을 들이쉬고 스윙 팔로스루에서 숨을 내쉬면서 호흡을 연습하십시오. 그런 다음 달리고 치면서 호흡을 연습하십시오.

칠 때 숨을 내쉬면 모든 스트로크에 힘이 가해집니다. 신경을 진정시키고 명확하게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압력이 가해지기 전에 코로 깊게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십시오.
당신의 노력은 당신이 통제해야 하는 마지막 것이고, 당신의 태도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나쁜 태도는 일이 너무 힘들어질 때마다 그만두고 싶은 유혹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펀드정보보기

연습에서 모든 공, 심지어 아웃 공까지 쫓는 습관을 들이면 곧 항상 노력을 최대화하게 될 것입니다. 놀거나 연습할 때마다 큰 노력을 기울이면 치료가 됩니다.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을 바쳤다는 것을 마음으로 안다면 상실 후 훨씬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연습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