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 학교 총격범이 5세에 아버지의 죽음을

증언: 학교 총격범이 5세에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했습니다.

증언: 학교

토토사이트 추천 플로리다 주 포트 로더데일(AP) — 플로리다 학교 총격범 니콜라스 크루즈의 변호인단은 월요일 대량 살인범이 어린

시절부터 폭력적이고 파괴적이며 문제가 많은 행동을 보였고 6세 생일 직전에 양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목격했다는 추가 증언을 제출했습니다.

크루즈의 고인이 된 양어머니 린다의 절친한 친구인 피나이 브라우드(Finai Browd)는 로저 크루즈가 니콜라스와 그의 남동생

재커리(Zachary)와 함께 가족의 소굴에 있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어머니가 점심을 만들고 있는 부엌을 지나쳐 달려와 울었다고 말했다.

린다 크루즈는 아버지가 아들에게 소리를 지르면서 화가 났는지 아들에게 물었다.

“그는 햇살처럼 맑게 ‘아빠는 돌아가셨어요’라고 말했습니다. Lynda Cruz는 굴로 달려가 남편이 소파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전 증언에 따르면 Nikolas Cruz는 2004년 사망한 후 4년이 지나야 슬픔 상담을 받았습니다.

23세의 Cruz는 2018년 2월 14일 Parkland의 Marjory Stoneman Douglas 고등학교에서 학생 14명과 교직원 3명을 살해한

혐의로 10월에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맹세. 전 Stoneman Douglas 학생이 사형 선고를 받으려면 배심원이 만장일치여야 합니다.

피고인은 살인 사건을 정리하면서 3주에 걸쳐 검찰이 제시한 감정적이고 소름 끼치며 생생한 증거와 증언을

극복하기 위해 사건의 처음 5일을 보냈습니다. 담배를 피우고 과음하는 매춘부로 길을 가다가 살인범이 탄생했습니다.

증언: 학교 총격범이

그의 국선 변호인들은 Browd가 법정에 나오지 못하는 건강 문제가 있는 비디오 녹화된 증언을 재생했습니다. 그녀와 Lynda Cruz는 1980년대에

뉴욕 보험 회사에서 일하는 동안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으며, 남편과 거의 동시에 플로리다로 이사하여 서로 가까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Lynda Cruz가 1998년 49세, 남편 61세에 Nikolas를 입양할 수 있기 전에 네 번의 유산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Lynda Cruz가 어머니가 되는 것이 꿈이었기 때문에 개인 변호사를 통해 Nikolas를 입양했으며 2년 후 그의 이복형 재커리.

Browd는 Lynda Cruz가 Nikolas를 집으로 데려왔을 때 사랑스러운 엄마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황홀하고 기뻤습니다.”라고 Browd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훌륭한 엄마였습니다.”

그러나 Nikolas Cruz가 4살이 되었을 때 그는 아이들이 일반적으로 하는 것 이상으로 짜증을 내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물건을 던질 것입니다. 그는 누워서 소리를 지르며 울었지만 보통 아이처럼은 아니었습니다.”라고 Browd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엄한 목소리로 말을 하면 멈추겠지만 “그는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크루즈가 심부름을 하기 위해 어머니를 두고 떠날 때마다 심각한 분리 불안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Browd는 “그는 창가에 서서 소리를 지르며 울고, 나는 그에게 소리를 지르며 창에서 벗어나야 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를 진정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는 몇 시간 동안 거기 서서 이것을 할 것입니다.”

그녀는 그의 어머니가 그를 위해 경계를 정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Lynda와 Roger Cruz는 큰 아들이 4살이었을

때 가족의 밴을 BMW SUV로 바꿨습니다. 그러나 그는 밴에서처럼 일어서거나 움직일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3주 후에 Lynda Cruz는 BMW에서 다른 밴으로 거래했다고 Browd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