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양식으로 대출 눈 양식업

최초의 양식으로 대출 눈 양식업
캄보디아의 금융 기관은 왕국이 중국에 첫 번째 상업적인 무지개 빛깔의 상어 메기를 선적할 준비를 함에 따라 수출을 촉진하기 위해 양식 이해 관계자에게 대출을 기꺼이 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토토 홍보 이번 달 말에 예정된 이 40톤 규모의 시험 화물은 캄보디아의 첫 공식 양식업 수출이 될 것이며, 캄보디아는

3월에 학명 Pangasianodon hypophthalmus로 알려진 상어 메기 운송 요건에 관해 중국과 의정서에 서명한 후 나온 것입니다. 중국 해안.

이후 베이징은 3개의 양식장과 1개의 가공 기업 겸 수출업자에게 중국으로 향하는 상어 메기 배치를 생산 및 취급하도록 승인했습니다.

CPBank(CPBank)의 Toch Chaochek CEO는 9월 7일 자신의 은행이 농작물 생산과 양식업에 중점을 둔 농업 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CPBank가 8월 15일 국영 농업농촌개발은행(ARDB)과 쌀 이외의 소작농과 양어업에 대한 신용을 제공하기 위한 도매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ore news

“이 협력을 통해 양식 대출 건수가 몇 년 전보다 20% 증가하기를 바랍니다. ARDB와의 협력을 통해 더욱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로 CPBank는 농업 대출이 양식 부문을 포함하여 2021년에 약 20%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ACLEDA Bank Plc의 사장 겸 그룹 전무이사 In Channy는 8월 26일 기자들에게 농업이 은행 대출 포트폴리오의 약 20%를 차지하며

이는 모든 부문에서 두 번째로 높은 비중을 차지하며 대부분 쌀, 캐슈넛, 옥수수로 대표된다고 말했습니다. sandek”, 돼지 및 생선 부분.

크메르어 “산덱”이라는 명칭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콩, 완두콩, 렌즈콩, 땅콩을 포함하지만 타마린드는 포함하지 않는 Faboideae 콩과 식물을 나타냅니다.

최초의

그는 “캄보디아는 중국에 생선을 수출할 것이며 모든 캄보디아 투자자는 양식업에 대한 투자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대출을 늘리기 위해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영역입니다.”

캄보디아 국립은행에 따르면 3월 31일 현재 국내 은행 및 금융 기관의 농업 부문 대출 잔액은 19조5000억 리엘(48억 달러)로 전년 대비

11.6% 증가했다.

한편, 어업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무지개빛 상어 메기의 40톤 시험 수출은 가공 및 중국으로 물고기를 수출할 권리를 부여한 유일한 회사인

Hun Ty Co Ltd가 배치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계속 지연되고 있다고 합니다. 농림수산부 산하 행정(FiA).

정부가 2015-2024년 수산 전략 계획 프레임워크를 통해 연간 생산량 증가율을 약 20%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이 첫 수출은

양식 부문에 상당한 자극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양식업 생산량은 2019년 307,408톤에서 2020년 400,400톤으로 30.25% 증가했지만 13.0% 감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