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 남성 자선 복싱 경기 4일 만에 숨진 채 발견

카디프 남성 자선 복싱 경기 4일 만에 숨진 채 발견

자선 권투 경기에 참가한 지 며칠 만에 사망한 카디프 남성의 형제는 가족들이 황폐해했다고 말했습니다.

Morhib Mohamed Miah의 시신은 8월 3일 그의 아파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지난 토요일 밀턴 케인즈의 Jury’s Inn 호텔에서 열린 자선 복싱 시합에 참여했습니다.

클럽인 Banks’ Martial Arts Academy는 논평을 요청받았다.

32세의 Mohib는 지난 4년 동안 Milton Keynes에서 살면서 일했습니다.

카디프 남성

먹튀검증커뮤니티 그의 형인 모바시르 미아는 권투 시합 다음날인 일요일 이후로 아무도 그의 형에게서 소식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우리의 모든 우려는 토요일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다는 것이었습니다.

“그(Morhib)는 일요일에 내 형제 자매와 이야기를 나누며 눈이 까맣다고 말했지만 두통에 대해서는 불평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가 여기 없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그는 겨우 32살이었고, 그는 바이올린처럼 건강했습니다.”

Mobasir는 가족이 Milton Keynes에 있는 창작 그룹을 포함하여 가족과 친구들이 보낸 조의 메시지에서 약간의 위안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모히브 모하메드 미아
이미지 출처, 가족 사진
이미지 캡션,
Morhib의 형제는 그들의 엄마가 막내 아이를 잃은 충격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Morhib는 글을 쓰기 위해 살았고 그의 노트북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몰랐지만 이번 주에 그가 두 권의 책을 출판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디프 남성

“그는 모든 종류의 스포츠를 좋아했고 또한 매우 지적이고 조용한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를 알게 되었을 때 그는

따뜻하고 큰 웃음을 지었습니다.”

Mobasir는 부검의 초기 발견이 결정적이지 않지만 시신이 공개되었으며 수요일에 Morhib를 매장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어머니가 막내를 잃은 슬픔에 잠겼다고 말했다.

“그녀는 두 형제를 잃었고, 내 여동생은 20년 전에 세상을 떠났고, 지금은 내 막내 동생입니다. 맏이가 아이들보다 먼저 지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믿을 수 없습니다.”
모바시르 미아는 8월 5일 동생의 시신을 볼 수 있었다.

그는 부상 정도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내가 그의 시신을 보았을 때 그의 이마, 눈, 코에는 멍이 들었고 상당한 멍이 있었습니다.

“그의 양쪽 눈에 염증이 생겼고, 치아가 베인 곳이 있었고, 입술 안쪽에 피가 묻어 있었고, 목과 몸통에 부상이 있었습니다. 그는 말했다.

가족은 Morhib가 걱정하지 않도록 부상의 심각성을 무시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왜 그것을 막지 않았습니까?”복싱 싸움에 대해 Mobasir가 말했습니다.

“복싱에 의사가 있었는데 그를 검사했고 우리는 그의 체육관에서 의사가 Morhib가 집에 가는 것을 기뻐한다는 말을

들었고 일요일에 그를 추적하기 위해 두 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나는 우리의 질문에 대한 답을 얻고, 한 달이 걸리더라도 결과가 있기를 바라지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답을 원합니다.

” 그의 가족은 직장에서 그의 매니저가 그가 모두 보지 못했다고 말하자 경고를 받았습니다. 주.

“그의 매니저가 내 여동생에게 전화를 걸었고 우리는 Morhib에 연락하기 시작했습니다.

“런던에 사는 다른 형이 밀턴 케인즈까지 여행을 갔고, Morhib는 그의 아파트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는 죽었습니다.”

가족들은 그의 권투 시합 중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내려고 하며 시합을 더 일찍 중단했어야 했는지 묻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