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는 EU의 최대 수출국으로

캄보디아는 EU의 최대 수출국으로 남아있다
고위 관리들은 무역 선호도, 잘 알려진 캄보디아산 생산 및 사회 경제적 회복으로 인해 Kingdom이 유럽 연합에 자전거를 가장 많이 수출하는 위치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는

Heng Sokkung은 전국적으로 총 투자 가치가 1억 1200만 달러인 13개의 자전거 조립 및 자전거 부품 공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산업과학기술혁신부 국무장관.

그는 올해 상반기 자전거 산업 생산량이 5억 2000만 달러로 수출이 144% 증가한 5억 5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나머지는 내수 시장에 판매했다고 덧붙였다.

Sokkung은 목요일 Khmer Times에 안정, 평화 및 사회 보장, 특히 백신 접종 인구의 비율이 높은

성공적인 Covid-19 통제는 안정적인 생산 사슬을 유지하고 새로운 투자에 대한 신뢰를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Sokkung은 “Covid-19 전염병에 대한 성공적인 통제는 이 기간 동안 자전거 제조의 생산

체인을 유지하고 구매 주문을 보장하는 주요 요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의 자전거 수출은 EU에서 판매된 전체 자전거의 24%를 차지했다고 Sokkung은 주장했습니다.

13개 공장 모두 중국 투자자가 투자했다.

캄보디아는

2017년 이전에는 대만이 유럽연합(EU)에 자전거를 공급하는 선두 주자가 되었지만

사설토토 캄보디아 자전거 수출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긍정적인 영역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상무부 국무차관 Penn Sovicheat는 무역우대제도 – 무기를 제외한 모든 것(EBA)이 유럽연합(EU)에서

캄보디아를 가장 큰 자전거 공급국으로 만드는 요인이라고 말했습니다.

Sovicheat는 목요일에 “캄보디아에서 만든 자전거의 품질은 EU에서 잘 알려져 있어

캄보디아에서 배송되는 자전거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EBA 계획으로 캄보디아는 자전거 수출량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무기를 제외한 모든 품목은 무기를 제외하고 최빈개도국에서 EU로 수입하는 모든 품목에 대해 관세 및 쿼터가 없는 유럽 연합의 이니셔티브입니다.

최근 공포된 새로운 투자법으로 캄보디아는 패들 부문에 더 많은 투자를 유치할 것이라고 Sokkung은 말했습니다.

속쿵 사장은 “새로운 투자환경과 사업, 정책과 투자법을 개정해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투자자를 유치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news

관세 및 소비세 총부에 따르면, 왕국은 올해 상반기에 66억 달러 상당의 관련 제품을 수출했는데, 이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 중 자전거를 포함한 비의류 산업 제품은 약 1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그는 “자전거 수출 증가는 노동집약적 공장에서 숙련된 노동력 공장으로 산업 부문이 다각화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관세 및 소비세 총부에 따르면, 왕국은 올해 상반기에 66억 달러 상당의 관련 제품을 수출했는데, 이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40% 증가한 수치입니다.

그 중 자전거를 포함한 비의류 산업 제품은 약 1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