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COVID와 직원 채용 사이에서

캘리포니아는 COVID와 직원 채용 사이에서 간호사를 한계까지 밀어 넣습니다.

Delta 변종이 분노하면서 간병인은 바이러스와 소진에 대한 이중 전투에 직면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카지노 구인구직 Mary Lynn Briggs가 일하는 두 베이커스필드 병원의 중환자실에 COVID 환자가 가득하기 시작한 것은 3주가 조금 넘었습니다.

전에도 있었던 일이지만 느낌이 달랐다.

Briggs는 “우리가 보고 있는 환자의 대부분은 20대와 30대이며 전에는 그런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중환자실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사망했지만 우리는 살아남은 환자도 보았습니다. 심지어는 직장으로 복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3주 동안 모두가 사망했습니다.”

이것은 빠르게 움직이는 Delta 변종에 의해 유발된 가장 심각한 사례 중 일부가 마침내 입원이 되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오랫동안 예측한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의 잔인한 급증입니다. 캘리포니아의 입원율과 ICU 입원율 모두 지난 7일 동안 두 자릿수 증가를 포함하여 지난 달에

엄청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캘리포니아는

하지만 많은 간호사들에게 식은땀이 나는 것은 숫자만이 아닙니다. 이것은 또한 2020년 말과 올해의 처음 몇 주를 포함하여 모든 COVID 기간의

최악의 회상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는 직원 채용과 같은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디게 될 병원에서 일하는 것을 포함하여 암울한

전환을 두려워합니다.

Inglewood에 있는 Centinela Hospital Medical Center 응급실의 RN인 Brenda Chavez는 “솔직히 말하자면 약간의 PTSD 느낌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숨을 참는 중입니다. 이전보다 훨씬 더 심해질 것입니까?”More news

간호의 관점에서 2020년은 전쟁의 해였습니다. COVID 자체는 엄청난 도전이었지만, 바이러스가 미국에 도착한 초기부터 간호사들도 직면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던 문제를 처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위아래로 간호사들은 때때로 마스크와 일회용 가운을 포함한 적절한 양의 개인 보호 장비와 필요한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충분한 직원을 위해 자신의 병원에 간청하고 피켓팅을 했습니다.

인력 문제, PPE 부족 및 심하게 아픈 COVID 환자와 함께 일해야 한다는 무력감에 따라 간호사들은 계급을 떠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확실히 줄어들지 않았습니다. PPE가 대부분 더 잘 통제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일부 병원에서는 다시 부족에 직면할 수 있다는 제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차베스가 일하는 센티넬라의 간호사들은 지난주 직원 부족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 위해 정보 피켓팅을 실시했다. 응급실 간호사인 에리카 제임스는 “코로나19 환자가 다시 급증하면서 특히 절실하다”고 말했다. (공개: 이 이야기에 인용된 간호사들은 Capital & Main의 재정 기부자인 California Nurses Association의 회원입니다.)

국가적인 문제입니다. 그러나 복잡한 간호 분야에서는 국가적인 것이 순식간에 지역적인 것이 될 수 있으며 지역적인 대응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