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예프와의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키예프와의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우크라이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키어 스타머

키예프와의

토토 구인 독점: 노동당은 올해 후반에 제안된 방문에 대해 젤렌스키 행정부에 접근했습니다.

Keir Starmer는 러시아와의 전쟁을 계속하는 키예프 정부와의 관계를 공고히 하기 위해 늦은 가을에 우크라이나로 여행을 떠날 계획입니다.

노동당 대표는 올 여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정부에 야당 대표로 방문 가능성에 대해 접근했고 노동당은

가디언이 본 서한을 작성했다. 러시아와의 투쟁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Starmer의 지원을 확인하고 그가 키예프로 여행하고 Zelenskiy와 회담을 가질 것을 제안합니다.

제안된 여행은 Starmer의 폴란드 국경 방문과 나토에 대한 노동당의 “흔들릴 수 없는” 약속을 확인하기

위해 에스토니아에 있는 영국군을 방문하는 것에 이은 것입니다. 이 편지는 Starmer가 저명한 국제 인사들과의 이전 회의를 설명합니다.

우크라이나 정부 소식통에 따르면 스타머의 여행 날짜는 8월에 유명한 외국인 손님이 부족하다는 말에도

불구하고 아직 합의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보리스 존슨과 그의 후계자인 리즈 트러스의 강력한 지지를 받은 후 보수당을 적대시하고 싶지 않다는 점에 대해 약간의 유보를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여행의 원칙이 합의되었고 조직적 계획이 진행 중이며 Starmer는 올해 말 여행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존슨은 블라디미르 푸틴의 침공을 앞두고 영국이 대전차 무기를 전달한 후 우크라이나에서 엄청나게 인기

있는 인물이다. 그는 지난 4월 러시아군이 수도 탈환 시도를 포기한 직후 처음 방문한 우크라이나 독립기념일을 맞아 세 번째로 키예프를 방문했다. 그는 6월에 또 다른 깜짝 방문으로 돌아왔다.

키예프와의

존슨 총리는 총리직을 마지막으로 키예프를 방문했을 때 “우크라이나 국민이 피를 흘리며 돈을 지불하는

동안 높은 에너지 요금으로 타격을 입은 영국 국민의 책임은 푸틴에게 있다”고 국제사회에 촉구했다. 우크라이나. 그는 또한 Zelenskiy에게 국가가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고 이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러시아의 전쟁 비용을 비교하면서 “블라디미르 푸틴의 악행에 대해 에너지 비용을 지불한다면 우크라이나 국민은 피로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머는 여행이 계속된다면 키예프를 방문하는 최초의 야당 지도자가 아닐 것입니다.

독일 최대 야당인 기독민주당(CDU)의 프리드리히 메르츠 대표가 지난 5월 수도를 방문해 젤렌스키의 영접을 받았다.

지난 달 젤렌스키는 독일 사회민주당의 프랑크-발터 슈타인마이어 대통령을 그의 정당이 크렘린에

대해 연약하다고 비난하면서 청빙을 해산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지난 5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와 함께 방문했다.

노동부는 제안된 여행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런던에서 키예프까지 여행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Starmer는 아마도 동쪽 폴란드로 비행기를 타고 국경을 넘어 서쪽 도시인 Lviv에서 수도까지 기차로 여행할 것입니다. Johnson은 VIP 방문객을 위해 예약된 특별 마차를 사용하여 같은 경로를 택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