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동굴: 날씨와의 싸움에서 구출은 가까운 비

태국 동굴: 비가 가까워지면서 구조대원들이 날씨에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태국 북부의 물에 잠긴 동굴에 갇힌 12명의 소년과 축구 코치를 구출하기 위해 비를 맞으며 경주하고 있습니다.

홍수는 수일 내에 강타하여 수위를 상승시켜 그룹이 피난처가 된 주머니를 범람시킬 위협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십대 소년들과 그들의 25세 코치가 12일 동안 갇혀 있었습니다.

태국 동굴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들은 월요일 밤 동굴 입구에서 약 4km(2.5마일) 떨어진 바위 선반에서 구조 다이버들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소년들은 이제 음식, 호일 담요, 의료 조치를 받았으며 구조대원들은 가족과 대화할 수 있도록 동굴 터널을 통해 케이블을 연결하려고 합니다.

비는 언제 오나요?
소년들이 갇힌 치앙라이 지역은 지난 며칠 동안 가뭄에 시달렸고 구조대원들은 이를 이용하여 동굴에서 물을 퍼내고 있습니다.

구조 옵션은 무엇입니까? more news
대담한 구조에 희망이 자랍니다
목요일까지 약 1억 2,800만 리터의 물이 펌핑되었으며 수위는 시간당 평균 1.5cm의 속도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이제 입구에서 3번째 방으로 불리는 곳까지 1.5km(0.9마일)를 걸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에는 폭우가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앙라이 주지사 Narongsak Osotthanakorn은 “물과의 경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가 오면 시간이 얼마나 있는지, 몇 시간, 며칠이 있는지 계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Tham Luang 동굴 단지는 우기 동안 9월이나 10월까지 정기적으로 범람하여 지연으로 인해 소년들이 몇 달 동안 동굴에 갇힐 수 있다는 두려움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소년들을 구출하기 위해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까?
소년들이 걸어 나갈 수 있도록 동굴 터널에서 충분한 물을 퍼낼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그러나 구조대원들은 다른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태국 동굴

팀은 소년들을 보호하는 동굴까지 굴뚝을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동굴 단지 위의 숲이 우거진 산지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숨겨진 구멍을 찾는 전문가인 조류 관찰자의 도움을 받았다고 AFP 통신은 보도했습니다. 또한 태국 네이비씰 잠수부들은 필요한 경우 범람된 물에서 그들을 안내할 목적으로 소년들에게 다이빙의 기초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그러한 구조에는 위험이 따를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대부분의 소년들은 수영이나 다이빙을 할 수 없으며 어둡고 어둡고 좁은 수로에서 당황할 위험이 높습니다.

비디오는 태국 동굴 소년의 건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태국 동굴 소년 수색 뒤에 영국인
소년들은 지하에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구조 다이버들은 그룹이 동굴 입구까지 여행하는 데 약 5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태국 군부는 이전에 소년들이 다이빙을 할 수 없다면 그룹이 떠날 수 있기 전에 홍수가 가라앉기까지 최대 4개월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식량과 기타 물품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남자들은 내 형제다’
Helier Cheung, BBC 뉴스, Tham Luang 동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