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 이용한 부를 형성하고 자연적인 토양

부를 형성하기 위해서는 토지 비옥해야 하고 토양이 좋아야 하고
강과 호수에 물고기가 풍부해야 하며 숲이 좋은 목재로 가득 차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될 수 있습니다.
땅 아래에는 석탄, 철, 구리, 금 암초 등이 풍부해야 합니다.
이 외에도 좋은 기후, 충분한 햇빛, 충분하지만 너무 많지 않은 물이 있다면 그 나라는 확실히 부유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자연적 부라고 불렀던 것은 사실입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추천 모음 1

그러나 나는 그들이 그 자체로 부(富)가 아님을 지적하기 위해 그것들을 언급합니다.
북아메리카 인디언들이 현재 미국을 형성하고 있는 나라에 살았던 것처럼 사람들은 자연이 풍부한 땅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매우 가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연의 부를 부로 바꾸는 방식으로 일할 수 없거나 일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네덜란드인 같은 사람들은 매우 가난한 땅에서 살지만 기술, 산업 및 섭리에 의해 부자가 됩니다.
사실은 부는 좋은 토양이나 기후보다 노동과 독창성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영국, 프랑스, ​​미국 또는 호주의 주민만큼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 모든 것이 필요합니다.

토지

부는 무엇입니까? 정치경제학 분야의 최고 작가인 나소 시니어는 부를 다음과 같이 정의했다.
또는 통증 예방. 우선 시니어가 정확히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에 따르면, 부(富) 아래 이해되는 것은 무엇이든 세 가지 구별되는 특성을 가져야 하며,
이 세 가지 특성을 갖는 것은 무엇이든 부의 일부임에 틀림없다.
이러한 특성을 올바르게 선택하면 논리 입문서(섹션 44)에 설명된 대로
클래스를 구성하고 어떤 것이 속하는지 알려주기에 충분한 특성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과하지 않는 것. 그러나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쾌락을 생산하거나 고통을 예방하는”이라는
긴 문구 대신에 유용하다는 단일 단어로 대체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이 간단한 방식으로 정의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경제 팁

아마도 어떤 사람은 그가 엄청난 땅을 소유한 부자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적으로 토지 어디에 있고 무엇에 달려 있습니다.

영국 카운티를 소유한 남자는 매우 부유합니다.
남자는 현저하게 부자가 아니더라도 호주에서 동등한 정도의 땅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영국이 차지하기 전에 그 땅을 차지했던 호주의 야만인들은 엄청난 양의 땅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참할 정도로 가난했습니다.
따라서 토지 만으로는 부(富)가 아님이 명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