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킨은 청소년 쓰레기를 썼을까

톨킨은 청소년 쓰레기를 썼을까
그것이 처음 출판되었을 때 비평가들은 반지의 제왕을 후진적이며 상상력이 없다고 불렀습니다.

그의 새 책에서 Dominic Sandbrook은 반발을 탐구합니다.

톨킨은 청소년

Tolkien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은 그가 오랫동안 대중의 마음 속에 땀에 젖은 은밀한 부적응자와 이상한 갱단과 연관되어 왔다는 사실 때문에 불가피하게 복잡합니다.

톨킨은 청소년

반세기 이상 그의 책과 독자들을 비웃어 온 비평가들을 의미합니다. 자의식적으로 눈썹이 높은 타입이 많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써야 하는지에 대해 놀라울 정도로 편협한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반지의 제왕의 첫 번째 권이 2010년 여름에 출판되었을 때

파리의 제왕이 나오기 몇 주 전인 1954년, 많은 사람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중세주의에 경악했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미국의 모더니스트 에드먼드 윌슨(Edmund Wilson)이었는데, 그는 Nation의 유쾌하게 잘못된 리뷰에서 톨킨의 책을 “청소년 쓰레기”라고 일축했습니다.

에 의해 표시됩니다 – 모든 것의! – “상상력의 발기 부전”. 한편 <뉴 스테이츠맨>에서는

자신이 초현실적 판타지 이야기의 작가인 모리스 리처드슨(Maurice Richardson)은 반지의 제왕이 “

매우 여유로운 소년들”이라고 말했지만 “모든 연령대의 성인들! 유아주의적 침공에 맞서 단결하라.”

수십 년이 지난 후에도 톨킨의 책이 국제적 문화 현상이 된 지 한참 후,

학문적 중세학자인 Peter Godman은 여전히 ​​London Review of Books의 독자들에게 그것이 단지 단순한 책일 뿐이라고 확신하고 있었습니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재미있는 전환”. 마이클 무어콕(Michael Moorcock)은 그것을 A A Milne의 작품에 비유하면서,

반지의 제왕은 “도덕적으로 파산한 중산층의 가치에 대한 해로운 확인”이라고 일축했습니다.

토토 광고 대행 필립 풀만(Philip Pullman)은 자신이 그토록 후하게 빌려온 작가들을 항상 비웃는 데 열심이었다.

그것을 “사소한”, “논쟁할 가치가 없는”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것 중 어느 것도 톨킨의 인기에 조금도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톨킨의 책을 좋아하든 좋아하지 않든 그들은 이 시대의 위대한 문화 현상 중 하나입니다. 10대 초반의 아이들을 위한 단순한 책이 아닌,

반지의 제왕은 여러 세대에 걸쳐 성인들에 의해 읽고 다시 읽혀져 왔으며 아마도 다른 어떤 현대적 책보다 더 많은 열정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문학 지식인들은 여론 조사와 설문 조사를 비웃는 것을 좋아하지만 역사가들은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모든 증거에 따르면 한 책이 다른 책보다 더 많다면

1950년대 중반 이후 서구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던 그 책이 바로 반지의 제왕이었습니다.

사회적, 지적 오만함에 뿌리를 두고 있다고 제안합니다.more news

세기 초반에 버지니아 울프와 같은 상류층의 그로테스크한 ​​속물이 동료 미들랜더 아놀드 베넷에게 지시한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