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와 연계된 SPAC는 합병이 균형을

트럼프와 연계된 SPAC는 합병이 균형을 이루지 못함에 따라 투자자들로부터 새로운 압력에 직면해 있습니다.

트럼프와 연계된

오피사이트 Trump Media and Technology Group을 공개할 계획인 Digital World Acquisition Corp.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회사와의 합병 실패 가능성에 대한 투자자의 우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는 화요일 DWAC의 CEO인 패트릭 올랜도(Patrick Orlando)가 공개 지분(PIPE)에 대한 민간 투자를 통해 회사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한 투자자들과 협상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10억 달러의 거래는 화요일 만료될 예정이었다. 그것이 무너지면 DWAC와의 합병을 통해 상장하더라도 Trump Media에 훨씬 적은 돈을 의미합니다. 신문에 따르면 올랜도는 10일 연장을 추진하고 있었다.

PIPE 투자자들은 협상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우선주의 최소 전환 가격을 10달러에서 2달러로 낮추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FT가 보도했다. 그것은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주식을 제공하고 트럼프를 포함한 다른 주주의 지분을 희석시키기 때문에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도 거래에 대한 잠재적 이익을 높일 것입니다.

이번 협상은 트루스 소셜을 소유한 DWAC와 트럼프 미디어에 리스크를 전가하려는 시도다. DWAC 주식은 현재 약 20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올해 초 97달러의 고점에서 크게 하락했지만 여전히 10달러의 청산 가격보다 높습니다.
한 관계자는 FT에 “트럼프는 자신이 많은 희석에 직면하지 않도록 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시각적으로 그는 2달러의 바닥을 피하고 싶어합니다. 약해 보이고 약해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트럼프와 연계된

DWAC 및 Trump Media 대표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DWAC는 기존 회사를 공개하는 상장 기업인 특수 목적 인수 회사 또는 SPAC입니다.

올랜도는 자신의 회사인 SPAC 후원사인 ARC 글로벌 인베스트먼트 II로부터 280만 달러를 투자해 9월 초 이후로 트럼프 미디어와의

합병 기한을 연장했다. DWAC는 주주들에게 시한을 1년 연장하는 것을 승인하도록 촉구하고 있습니다. 다음주 주주총회는 다음달로 예정돼 있다.

합병 기한이 연장되지 않으면 DWAC는 회사가 청산해야 할 수도 있다고 경고해 주주들에게 SPAC의 초기 주가인 주당 약 10달러를 돌려줬다.

트럼프는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 이후 트위터 사용이 금지된 후 Trump Media and Technology Group과 플랫폼 Truth Social을

설립했습니다. 전 대통령은 2020년 대선 전복 시도와 백악관에서 민감한 문서 제거와 관련하여 여러 조사에 직면해 있습니다.

Trump Media와 DWAC의 계획된 합병은 잠재적 증권 위반에 대한 연방 조사의 대상입니다.

2020년과 2021년의 붐 이후 SPAC는 대부분 고갈되었습니다. “SPAC King” Chamath Palihapitiya는 연장 없이 마감일이 지난 화요일에 두 개의 백지 수표 회사를 해산하도록 했습니다.

DWAC의 CEO인 Orlando는 2021년에 그의 SPAC 중 하나가 청산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12월까지 Digital World Acquisition Corp.가 같은 운명에 처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