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운하의 일상적인 청소는 흥미로운 발견을

파리 운하의 일상적인 청소는 흥미로운 발견을 남겼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파리는 그 자체로 관광 명소가 된 기이하고 그림 같은 운하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수년간의 오염으로 인해 대부분의 운하가 사실 더럽고 김이 나옵니다.

파리 당국은 이 더러운 수역을 깨끗한 오아시스로 바꾸는 작업을 점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15년 동안 청소되지 않은 Saint-Martin 운하에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파리 운하의

운하가 청소되기 전의 모습입니다. 언뜻보기에는 너무 평범해 보이지 않습니다. 운하는 양쪽에 나무가 늘어서 있어

도시의 번잡함을 막아주고 저녁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그러나 매끄러운 수면 아래에는 기이한 물건들이 놓여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의 대부분은 단순한 일상

용품이지만 다른 항목은 더 불길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신비한 운하에 정확히 무엇이 숨어 있는지 알아보세요.

배수 및 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작업자는 해당 지역을 구분하기 위해 임시 댐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운하의 아름다움과 고요함은 중장비의 산업적인 소리와 크레인의 매력 없는 광경에 즉시 방해를 받았습니다.

지나가는 사람들 중 일부는 아마도 “이거 들 수 있을 만큼 큽니다”라고 속으로 중얼거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석판의 크기는 우리 모두가 자신의 신념과 달리 과제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했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즉석 댐을 통해 물이 여과되자 서서히 배수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작업자들은 모든 물이 완전히 배수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매우 구체적이고 사려 깊은 이유로 일부 물을 남겼습니다.
파리의 바다에는 확실히 용감한 물고기가 있었습니다.

노동자들은 운하로 들어가 탁한 물에 서식하는 수생 야생동물을 돌봐야 했습니다. More News

그들은 긴 그물로 손으로 그들을 잡는 구식 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여기에 고급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운하 청소 중에는 일부 희귀 수생 야생 동물을 안전한 곳으로 옮겨야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특별한 청소 중에는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하는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4.5톤 이상의 활어가 운하의 탁한 물에서 채집되어 다른 환경으로 옮겨졌습니다. 건강 분석이

수행되면 다양한 종을 분류하고 계산한 후 방출합니다.

실제로 4.5톤 이상의 활어가 운하의 탁한 물에서 채집되어 다른 환경으로 옮겨졌습니다. 건강 분석이 수행되면 다양한 종을 분류하고 계산한 후 방출합니다.
이 수치는 해양 생물학자들이 수중 야생 동물을 도울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