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는 왜 버려진 옷을 재활용하지 못할까?

패션업계는 왜 버려진 옷을 재활용하지 못할까?
SYDNEY: 오늘날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옷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한 동인은 인간의 필요보다는 주로 경제적인 것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순환 경제”라는 용어는 디자인에 의해 재료가 재사용되고 재활용되도록 만들어지는 패션 산업 사전에 들어왔습니다.

패션업계는

먹튀검증 그러나 우리는 예를 들어 플라스틱 재활용과 같은 다른 공간에서와 같이 패션에서 동일한 수준의 재활용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주로 의류에서 의류로의 재활용이 훨씬 더 어렵기 때문입니다.
H&M 및 Cotton On과 같은 브랜드에서 재활용 폴리에스터와 면을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회사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의 핵심 측면이지만

이러한 재활용 섬유의 출처는 일반적으로 의류가 아닙니다. 재활용 폴리에스터는 플라스틱 병에서 나오는 경향이 있고 재활용 면은 일반적으로 제조 폐기물에서 만들어집니다.

사실 대부분의 의류는 단순히 재활용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패션 산업에는 순환 경제 모델을 실제로 수용하는 데

필요한 종류의 인프라가 부족합니다.more news
의류 재활용은 종이, 유리 또는 금속 재활용과 다릅니다. 옷은 끝없이 변하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안정적이고 일관된 원료가 필요한 재활용 기술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겉보기에는 단순한 의복일지라도 면/폴리에스터 및 면/엘라스테인과 같은 섬유 혼방이 일반적으로 여러 재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패션업계는

섬유마다 재활용 능력이 다릅니다. 양모나 면과 같은 천연 섬유는 기계적으로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직물은 파쇄되고 다시

실로 만들어지며 이로부터 새로운 직물을 짜거나 뜨개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쇄 과정을 통해 섬유의 길이가 짧아져 실과 천의 품질이 떨어집니다. 재활용 면은 더 나은 실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종종 버진 면과 혼합됩니다.

대부분의 직물은 또한 화학 물질로 염색되어 재활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원래 직물이 여러 색상의 혼합인 경우 새 원사 또는 직물을

새 색상으로 염색하려면 표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안감이 있는 재킷과 같은 복잡한 의류에는 단추와 지퍼를 포함한 장식뿐만 아니라 5가지 이상의 다른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재활용의 목표가 가능한 한 원본에 가까운 재료에 도달하는 것이라면 의류의 모든 구성 요소와 섬유를 먼저 분리해야 합니다.

이는 노동력이 필요하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의복을 찢어서 단열재로 사용되는 조잡한 제품과 같이 품질이 낮은 제품으로 만드는

것이 더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BlockTexx 및 Evrnu와 같은 회사는 혼합 직물에서 섬유를 재활용하는 프로세스를 개발했지만 이러한 재활용 섬유는 아직 널리 보급되지 않았습니다.
BlockTexx는 독점 기술을 통해 셀룰로오스(면과 린넨 모두에 존재)와 폴리에스터를 섬유 및 의류 폐기물에서 분리하여 새 의류를 포함하여 새

로운 용도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Evrnu는 섬유 및 의류 폐기물로 완전히 만들어진 라이오셀 유형을 개발했습니다.

스페인에 기반을 둔 회사 Recover는 다양한 종류의 면직물 폐기물을 세심하게 분류하여 기계적으로 재활용된 고품질 면 섬유를 생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