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 끝날것인가

팬데믹

팬데믹 어떻게 끝날 것인가? 초 전염성 Omicron은 COVID-19의 종말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오미크론이 언제 끝날 것인지에 대한 문제를 복잡하게 만들더라도 팬데믹 결국 끝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전등 스위치를 뒤집는 것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은 사라지지 않는 바이러스와 공존하는 법을 배워야 할 것입니다.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돌연변이가 사례를 사상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으며
지친 세계가 확산을 막기 위해 다시 분투하면서 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처음부터 시작하지 않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백신은 경미한 감염을 항상 예방하지는 못하더라도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강력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Omicron은 일부 이전 변종만큼 치명적인 것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살아남은 사람들은 여전히 ​​순환하고 있는 다른 형태의 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보호 기능을 갖게 될 것이며
아마도 다음 돌연변이도 나타날 것입니다.

예일대 공중보건대학의 감염병 전문가인 알버트 고 박사는
“최신 변종은 최종 결정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 한 계속해서 일어날 일에 대한 경고”라고 말했다.
고 장관은 “확실히 코로나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결코 COVID를 근절하거나 제거할 수 없을 것이므로 우리의 목표를 식별해야 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세계보건기구(WHO)는 팬데믹 공식적으로 선언

충분한 국가가 COVID-19 사례 또는 적어도 입원 및 사망을 충분히 억제한 시점을 결정할 것입니다.
그 임계값이 정확히 무엇인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더라도 세계의 일부 지역, 특히 충분한 백신이나 치료제가 부족한 저소득 국가는 여전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고, 다른 지역은 과학자들이 “풍토병” 상태라고 부르는 상태로 더 쉽게 전환할 것입니다.

Harvard T.H.의 전염병 전문가 Stephen Kissler는 그것들은 모호한 구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찬 공중 보건 학교. 그는 풍토병 기간을 COVID-19에 대처하기 위해 “일종의 수용 가능한 정상 상태”에 도달하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오미크론 위기는 우리가 아직 거기에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지만 “독감이 풍토병처럼 SARS-CoV-2가 풍토병이 되는 지점에 도달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교를 위해, COVID-19는 2년 동안 800,000명 이상의 미국인을 죽인 반면, 독감은 일반적으로 연간 12,000~52,000명을 죽입니다.

계속되는 COVID-19 질병과 죽음을 세계가 정확히 얼마나 견뎌야 하는지는 과학적 문제가 아니라 대체로 사회적 문제입니다.

존스 홉킨스 보건 안보 센터(Johns Hopkins Center for Health Security)의 선임 학자인 아메시 아달자(Amesh Adalja) 박사는 “우리는 다시 2019년과 같은 시점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위험 감수성에 대해 생각하도록 해야 합니다.”

미국 최고의 전염병 전문가인 앤서니 파우치 박사는 “사회를 교란하지 않고 경제를 교란하지 않는” 방식으로 바이러스를 통제하는 방안을 내다보고 있다.

이미 미국은 뉴 노멀이 될 모든 길을 가고 있다는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전염병 초기의 폐쇄 없이 오미크론 위협도 처리할 수 있는 충분한 도구(백신 부스터, 새로운 치료법 및 마스킹)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COVID-19에 감염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아프게 하지 않도록 격리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시간을 5일로 단축했습니다.

뉴스기사모음

인도는 COVID-19의 안정적인 수준에 도달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엿볼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매일 보고된 사례는 6개월 동안 10,000명 미만으로 유지되었지만 초기 델타 변이로 인한 “계산하기에는 너무 충격적인” 인명 피해가 발생한 후에야 크리스천 의과 대학의 바이러스학 책임자였던 Dr. T. Jacob John이 말했습니다. 인도 남부.

오미크론은 이제 다시 확진자 증가를 부추기고 있으며, 1월에 일선 근로자를 위한 백신 부스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John은 독감과 홍역과 같은 다른 풍토병이 주기적으로 발병을 일으키며 코로나바이러스는 오미크론이 통과한 후에도 계속해서 자주 재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보는 한 가지 가능한 미래: 팬데믹 이후 기간에 바이러스는 전반적인 건강, 백신 상태 및 이전 감염에 따라 일부 사람들에게는 감기를 유발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심각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돌연변이는 계속될 것이며 결국 새로운 변종과 더 잘 일치하도록 업데이트되는 부스터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