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에서 네이피어에 대한 검증을 제공하는

플로리다에서 네이피어에 대한 검증을 제공하는 승리의 데뷔

플로리다에서

토토사이트 광고 GAINESVILLE, Fla. (AP) — 수비 태클 Tyreak Sapp은 플로리다 시즌 개막 후 오전 4시경 마침내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그는 몇 시간 후 깨어나 빌리 네이피어 감독의 임기를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프로그램의 거의 모든 측면을 조정하고

조정하는 데 9개월을 보낸 새 체제에 대한 검증을 제공한 7위 유타와의 경기에서 여전히 29-26 승리를 즐겼습니다.

연장된 축하 행사는 Sapp이 일요일 오후에 팀 회의에 입장하자마자 끝이 났습니다.

그는 월요일에 “안주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개선의 여지가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공간은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다음 주에 나아가야 하고 레이저 빔을 다음 팀에 집중하고 다음 상대를 준비해야 합니다.”

Gators를 위한 탭은 토요일 밤 20번 켄터키(1-0)와의 남동부 컨퍼런스 개막전입니다. 지난 10월 렉싱턴에서 10위 플로리다와 10위 플로리다를 20-13으로 격파한 후 경기장을 강타했습니다.

그 손실은 플로리다의 자유낙하의 시작이었고, 댄 멀런은 11월에 해고되고 네이피어는 며칠 후 고용되었습니다.

네이피어는 게인즈빌을 인수한 이후 상당한 발전을 이뤘습니다. 유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여 재건에 도약할 수 있었다면 켄터키를 꺾고 Gators가 국가적 명성을 되찾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을 것입니다.

플로리다에서 네이피어에


플로리다는 화요일에 발표되는 AP 25대 대학 미식축구 투표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며 네이피어는 이미 일주일 동안 그의 팀에 찬사를 보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 그룹의 선수들과 이 스태프들은 다음 주 동안 모두의 등을 토닥이는 일을 어떻게 처리할까요?” 네이피어가 말했다. “플로리다 대학교의 특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2100만 명의 인구를 가진 주에 있습니다. 당신은 거대한 동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엄청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을 때는 좋은 거다. 나쁠 때는 나쁠 것입니다. 그것을 탐색하는 방법을 배우고 주관적인 의견 중 일부를 무시하고 그것을 있는 그대로 부르십시오.”

지금은 정말 좋습니다.

Anthony Richardson은 신진 스타처럼 보입니다. 키가 6피트 4인치, 232파운드인 쿼터백으로 라인배커를 상대할 수 있는 크기,

수비진이 달릴 수 있는 속도, 상대 수비 코디네이터가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한 팔 재능과 즉흥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의 공격 라인은 몇 년 전보다 더 단단해 보입니다. Arizona에서 이적한 리시버 Ricky Pearsall은 합법적인 플레이메이커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플로리다의 수비진은

선발투수 브렌튼 콕스, 라인배커 벤트렐 밀러, 코너백 제이슨 마샬과 같이 선발투수를 위해 충분히 밝은 지점을 가지고 있어 팀의 득점을 막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Richardson은 다른 결함을 가렸습니다. 2학년은 106야드와 3번의 터치다운을 달렸고, 여기에는 1분 25초의 선제골이 포함됐다.

그는 또한 168야드 동안 24개의 패스 중 17개를 완료했으며 4번째 초반에 2포인트 컨버전 동안 가장 역동적이었습니다.

그는 공중에서 빙글빙글 도는 라인배커를 펌프페이크한 다음 다른 수비수를 앞지른 다음 엔드존 뒤쪽에서 혼자 리시버를 찾았습니다.

라인배커 Amari Burney가 엔드 존에서 Cam Rising의 패스를 몇 초 만에 가로막을

때까지 전환은 게임의 플레이였습니다. 플로리다의 수비를 위한 2개의 골 라인 스톱 중 두 번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