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주장 풀린,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하멜린, 베이징 올림픽

하키 주장 여러 번 금메달을 딴 선수들이 개막식에서 캐나다를 이끌 것입니다.

한 쌍의 올림픽 전설이 캐나다를 2022년 베이징 동계 게임으로 이끌 것입니다.

캐나다 올림픽 위원회(Canadian Olympic Committee)는 수요일 여자 하키 주장 마리-필립 풀랭(Marie-Philip Poulin)과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찰스 해멀린(Charles Hamelin)이 금요일 개막식에 캐나다의 기수를 맡는다고 발표했습니다.

은꼴

“기수라는 이름을 받음으로써 나는 내 자신을 꼬집어야 할 것 같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Charles를 지켜볼 수 있었고 그의 성공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Charles와 함께 깃발을 들고 걷는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폴린이 말했다.

Hamelin은 Team Canada의 일원이 되는 것이 가족처럼 느껴진다고 말했습니다.

“다섯 번째 올림픽에 참가한다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저에게 그 가족은 제가 여전히 여기 있고 제가 하는 일을 사랑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개막식에 들어갈 때마다 저는 기수를 롤 모델로 삼아 보세요. 기수라는 이름이 지정되는 것은 이제 할 일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키 주장 국기

이 행사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6시 30분에 프리쇼를 시작으로 CBC-TV와 CBC 뉴스 네트워크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전체 보도는 CBC Gem 및 CBC Olympic 웹사이트에서 스트리밍됩니다.

Poulin(30)은 베이징에서 세 번째 금메달을 찾아 네 번째 올림픽에 출전합니다.

퀘백주 뷰스빌 출신의 토박이는 2010년 밴쿠버에서 캐나다가 미국을 2-0으로 꺾고 금메달을 딴 경기에서 두 골을 모두 넣었고,
결승전에서 캐나다가 최대 라이벌을 꺾고 역전승을 거두면서 후반 동점골과 황금 골을 터뜨렸습니다. 2014 소치 토너먼트.

캐나다 국기 든 하키 주장

그러나 Poulin과 나머지 캐나다 팀은 4년 전 평창에서 열린 금메달 경기에서 승부차기에서 패한 후 은메달에 안주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Poulin이 8월에 캐나다의 2021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또 다른 연장전 우승자를 득점한 후,
팀은 베이징의 여자 하키 계층 구조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재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풀린은 최근 C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세상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나다는 하키 선수들에게 높은 수준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최고의 하키 국가를 원합니다.”

더 많은 금에 대한 Poulin의 탐구는 개막식 전에 시작되며, 캐나다는 수요일 오후 11:10에 스위스와 대결합니다. 동부 표준시 동메달 결정전은 2월 16일, 결승전은 하루 뒤다.

최신 기사 보기

37세의 하멜린에게 베이징은 그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올림픽이 될 것입니다.

퀘벡주 Sainte-Julie 출신의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는 2006년 데뷔 이래 5개의 올림픽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가 중국에서 한 명을 더 추가한다면 그는 Cindy Klassen을 캐나다에서 가장 훈장을 많이 받은 동계 올림픽 선수로, Andre De Grasse와 함께 캐나다에서 가장 훈장을 많이 받은 남성 올림픽 선수로 뽑을 것입니다.

2개의 메달이 더 있으면 Hamelin은 캐나다인이 획득한 대부분의 올림픽 메달에 대해 수영 선수 Penny Oleksiak 옆에 놓였습니다.

하멜린은 이전 4번의 올림픽에서 빈손으로 떠난 적이 없습니다. 그의 5개 메달 중 3개는 금메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