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 사이에 화장실 사용을 막기 위해 금속

학급 사이에 화장실 사용을 막기 위해 금속 문 설치 학교 난리
싱크탱크인 센추리 재단(Century Foundation)에 따르면 미국의 학교는 매년 거의 1,500억 달러의 자금을 지원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2020년 연구에서 약 3천만 명의 아이들이 교실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강탈당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학급 사이에

그러나 Reddit의 게시물에 따르면 한 고등학교는 예산의 상당 부분을 화장실에 대한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보안 게이트를 설치하는 데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학급 사이에

사용자 Lord-Zippy는 Reddit의 “Mildly Infuriating” 스레드에 게이트 사진을 게시했으며 24시간 이내에 106,000개 이상의 지지를 얻었습니다.

게시물의 제목은 “여름에 우리 학교는 화장실에 금속 문을 설치하여 우리가 수업 사이에 가지 못하도록 했습니다.”

사진은 남자 화장실과 장애인 화장실로 안내된 화장실 입구에 잠긴 문이 있는 모습이다.

한 Reddit 사용자는 “감옥?”

Lord-Zippy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느낌이 좋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쓰러지는 4분 동안 교사가 그들을 보호해 주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원래 포스터에는 화장실이 기간 사이에만 잠겨 있다는 의견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도 수업시간에 우리를 보내줬는데, 수업시간에 화장실을 지키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말이 안 돼요.”

또 다른 Reddito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ord-Zippy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하하하. 교실 3개 정도의 천장에 물이 많이 손상되어 작년에 며칠 동안 누수가 있었습니다.”

Century Foundation의 연구에 따르면 “라틴계와 흑인 학생이 집중된 학군은 대다수의 백인 학군보다 자금이 부족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으며 학생 1인당 평균 적자액이 5,000달러 이상인 훨씬 더 큰 자금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more news

연구에 따르면 누적 기금 격차가 가장 큰 지역은 캘리포니아의 Los Angeles Unified로, 57억 7천만 달러의 재정 격차와 33%의 빈곤을 보였습니다. 네바다주 클락 카운티 학군,
26억 2천만 달러의 자금 부족과 25%의 빈곤이 있었습니다. 텍사스주 휴스턴 ISD는 26억 1천만 달러의 자금 부족과 33%의 빈곤을 겪고 있습니다.

Newsweek는 사진을 찍은 장소를 확인할 수 없었고 Lord-Zippy에 연락하여 논평을 요청했습니다.
한 Redditor는 게이트가 “미국 장애인법을 직접적으로 위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많은 주에서 Ally’s Law[화장실 이용권 제공] 또는 그 버전을 제정했습니다. 이 학교는 한 세트의 화장실만 닫고 다른 한 세트는 열어두지 않는 한 이렇게 함으로써 불장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전국 교육 협회(National Education Association)에 따르면 전국의 학교는 공립 학교 학생의 14%인 7백만 명 이상의 어린이에게 특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에녹 버크 학교 교사
고등학교 복도에 있는 사물함의 재고 이미지입니다. Reddit 게시물에 따르면 한 학교는 화장실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금속 문에 투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