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위원회, 법무부가 2020년 선거에 영

1월 6일 위원회, 법무부가 2020년 선거에 영향을 미치도록 촉구한 트럼프의 주장에 대한 청문회 연기

1월 6일 위원회

후방주의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을 조사하는 하원 선정 위원회는 수요일로 예정된 세 번째 청문회를 연기했으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선거가 조작되었다는 거짓 주장을 퍼뜨리도록 법무부를 어떻게 압박했는지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를.

NBC 뉴스는 로젠의 변호사를 인용해 제프리 로젠 전 법무장관 대행과 전 법무부 관리인 리처드 도노휴, 스티브 엥겔이 직접 증언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1월 6일 위원회

위원회는 새로운 청문회 날짜를 정하지 않았지만 이미 목요일에 별도의 청문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위원회는 말했습니다.

그 증인들이 목요일이나 다른 날짜로 옮겨질 것인지 여부는 패널의 성명에서 불분명했으며 위원회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위원회는 목요일 2021년 1월 6일 폭력적인 트럼프 지지자들이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공격에 대한 거의 1년 간의 조사에서 얻은

초기 결과를 자세히 설명하는 일련의 7건의 청문회를 시작했습니다. 폭동은 의회 의원들을 안전을 위해 피신하게 했고 의원들은

Joe Biden 대통령의 선거인단 승리를 확인하는 것을 지연시켰습니다.

9명으로 구성된 패널은 트럼프를 2020년 대선에서 그의 패배를 뒤집기 위한 다각적인 음모의 중심에 둠으로써 폭동의 주요 책임이

트럼프에게 있음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월요일 위원회는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이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사실을 대중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압수하고 널리 퍼뜨린

다양한 선거 사기 음모에 중점을 둔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위원회는 윌리엄 바 전 법무장관을 포함해 전 트럼프 관리들과의 인터뷰에서 긴 시리즈의 클립을 재생했는데, 그는 윌리엄 바 전 법무장관이 바이든에게 합법적으로 졌다고 반복해서 말하고 트럼프에게 사기에 대한 무가치한 주장을 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Barr는 조사관에게 “나는 그것이 미친 짓이고 그들은 그것에 시간을 낭비하고 있으며 국가에 중대한 해를 끼치고 있다고 그에게 말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arr는 다른 지점에서 “나는 그가 정말로 이것을 믿는다면 그는 연락을 끊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다소 사기가 떨어졌습니다.

그가 정말로 이것을 믿는다면 그는 현실과 동떨어져 있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 사실관계에 대해 관심이 있다는 표시는 전혀 없었습니다.”

수요일에 연기된 청문회는 트럼프가 2020년 대선에 도전하기 위해 법무부를 “부패하게” 휘두르는 방법과 법무부 지도자들이 그를 어떻게 밀어붙였는지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다고 위원회 부의장 리즈 체니(R- Wyo., 지난 주에 말했다. more news

패널의 두 공화당원 중 한 명인 체니는 청문회에서 법무부 변호사인 제프리 클라크를 법무장관 대행으로 임명하고 정부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증거를 찾았다고 거짓 주장하는 서한을 주요 주에 보내려는 트럼프의 시도가 자세히 설명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선거 결과.

청문회에서 법무부 고위 관리들이 어떻게 사임을 위협하고 집무실에서 트럼프와 클락과 대치했는지 밝힐 것이라고 체니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