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ron은 부상에 대한 두려움을 쉬고 큰 결혼식을

Aaron은 부상에 대한 두려움을 쉬고 큰 결혼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상에

토토 홍보 PETALING JAYA: 남자 복식 세계 챔피언인 Aaron Chia는 배드민턴 경력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심각한 부상에서 벗어나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어제 아론의 어깨와 등에 부상 정도를 알아보기 위해 실시한 자기공명영상(MRI) 검사에서 양성으로 나왔다.

25세의 이 선수는 이제 말레이시아의 날에 열릴 Goh Mui Kee와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식에 집중하고 파트너와 함께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오덴세에서 열리는 덴마크 오픈을 준비하기 위해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소우익.

Aaron은 부상에 대한 두려움을 쉬고 큰 결혼식을

“오늘 방금 MRI를 찍었는데 결과에 만족합니다. 모든 것이 정상이며 약간의 붓기가 있습니다. 손과 등을 쉬게 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라고 Aaron이 말했습니다.

“세계선수권 때 어깨가 아팠는데 경기가 아니라 경기에만 집중했다…more news

“이제 결혼식 준비를 위해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할 일이 너무 많은데 이렇게 바쁠 줄은 몰랐습니다.”

그의 미래의 아내 Mui Kee와 그의 두 자녀인 Albee Chong Rui와 Alyssa Chia Shin은 그의 배드민턴 경력에서 그의 기둥이었습니다.

작년 도쿄 올림픽에서 Wooi Yik과 함께 동메달을 획득할 확률을 무시하고 지난달 같은 장소에서 세계 타이틀을

향한 말레이시아의 기다림을 끝냈을 때 그들은 그를 지원하기 위해 그곳에 있었습니다.

“말레이시아 데이에 큰 환영을 받을 것입니다. 나는 배드민턴 동아리에 모두를 초대했습니다. … 공휴일이고 특별한 날에는

모두가 참석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라고 Aaron이 말했습니다.

결혼식 후 Aaron은 덴마크 오픈에 관심을 돌릴 것입니다.

아론은 “우이익과 나는 우리가 세계 챔피언으로 대회에 복귀할 때 모든 시선이 우리에게 집중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 사람이 더 높은 기대치를 가질 것이 분명하지만 우리는 법원에 있을 때 집중하고 겸손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우리 모두에게 모든 것이 0에서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그들은 덴마크 오픈에서 4위를 차지했으며, 여기에는 1번 시드인 Marcus Fernaldi-Kevin Sanjaya, Mohammad Ahsan-Hendra Setiawan, 인도네시아의 Fajar Alfian-Rian Ardianto; 일본의 Takuro Hoki-Yugo 고바야시; 덴마크의 Kim Astrup-Anders Skaarup Rasmussen; 인도의 Chirag Shetty-Satwiksairaj Rankireddy.

시즌이 끝나기 전 그들의 주요 목표는 12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결승전에 진출해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다.

“올해 결승전에 진출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희망하지만 과도한 압박은 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좋은 기록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Aaron이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Aaron-Wooi Yik는 듀오가 현재 Road to Guangzhou 순위에서 9위에 있기 때문에 결승전에 진출하려면 한 단계 더 올라야 합니다. 그들보다 앞선 두 명의 말레이시아 페어는 Ong Yew Sin-Teo Ee Yi(5위)와 Goh Sze Fei-Nur Izzuddin Rumsani(6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