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a Lyons, Anna+Pookie와 함께

Andrea Lyons, Anna+Pookie와 함께 ‘문화적으로 적합한’ 파티 용품 제공

파워볼사이트 데스티니 풀러 | 위인스파이어 기자

파워볼사이트 추천 텍사스주 샌마코스 — 파티 용품 시장에서 대표성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아내이자 어머니인 Andrea Lyons는 자신의 파티 용품 회사인 Anna + Pookie를 설립했습니다. Lyons의 회사는 공주,

슈퍼 히어로, 인어 등과 같은 다양한 테마의 파티 용품 및 장식으로 흑인 어린이를 대표하여 축하하고 고양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파워볼 추천 Lyons는 어린이 파티 용품의 다양성 부족을 깨닫고 2018년에 회사를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Lyons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21년 전 조카가 초대장을 찾던 중 시작했고, 그와 닮은 파티 용품을 찾던 중…

설립자는 계속해서 좌절하기보다는 변화를 만들기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보고 싶은 것과 내 아이가 표현되는 모습을 보고 싶은 것을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회사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이름입니다. Lyons는 회사 이름이 어떻게 그녀와 그녀의 여동생의 어린 시절 별명을 조합했는지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가족이 특히 생일에 모든 사람을 축하하는 것을 강조하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우리 엄마와 할머니는 특히 우리가 축하받는 기분이 들도록 하셨습니다… 할머니는 가끔 상자 케이크를 만들고 설탕을 입히고 촛불을 꽂기만 하면 됩니다.

가족 구성원에게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세요.”라고 Lyons는 설명했습니다. “이름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을 때…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을 때를 회상하고 싶었습니다.”

Andrea Lyons

Lyons는 계속해서 그녀의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브랜드에 맞는 작업을 하는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를 찾는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Lyons는 거의 4개월 후에 마침내 그녀의 브랜드에 대한 룩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서 그녀는 실제로 자신의 아이디어를 실현할 제조업체를 찾았습니다.

Lyons는 특히 그녀가 따라야 할 전례가 없었기 때문에 이 과정에 많은 연구와 긴 밤이 필요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냥 제가 연구를 하고 있었던 것 같아요.” Lyons가 말했습니다. “이전에 이런 일을 해본 사람은 아무도 모릅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스스로 해보고 그 과정에서 알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몇 달 간의 작업과 준비 끝에 Lyons는 마침내 그녀의 아이디어가 실현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 경험이 압도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금까지 경험한 것 중 가장 압도적이었습니다.” 라이언스가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물품을 받았을 때 ‘이건 내가 만든 거야’라고 말할 수 있는 유형의 무언가가 있어서 너무 기뻐서 울었어요… 너무 기뻐서 제가 가진 감정 중 하나였어요. 해냈어.”

Lyons는 흑인 아이들이 그녀의 장식으로 축하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그녀의 전반적인 목표를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일에 감사하는 부모로부터 받은 칭찬을 나누었습니다.

“제가 많이 받는 두 가지는 ‘굉장합니다. 제 아이가 자신을 볼 수 있어서 기쁩니다’이고 다른 부분은 ‘보기 전까지 이것이 필요한지 조차 몰랐습니다’입니다.”라고 Lyons는 말했습니다. 말했다.more news

Lyons는 그녀의 회사에 대한 그녀의 영향력이 흑인 커뮤니티에 그들도 축하받을 자격이 있음을 상기시켜 주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영향이 우리가 오랫동안 우리를 간과해 온 업계에서 자리를 차지할 자격이 있음을 상기시켜준다고 생각합니다.”라고 Lyons가 말했습니다. “다른 누구도, 그리고 내가 말하는 대기업이 이런 일을 할 생각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