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ley Cole 급습 및 350만

Ashley Cole 급습 및 350만 파운드 포틀랜드 티아라 강도 혐의로 남성 수감

전 축구선수 Ashley Cole의 자택을 급습하고 350만 파운드의 티아라를 강탈한 혐의로 6명의 남성이 수감되었습니다.

Cole과 그의 파트너 Sharon Canu는 2020년 1월 집에서 강도를 당했을 때 케이블 타이에 묶여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전 잉글랜드 레프트백은 노팅엄 크라운 코트에 습격이 “나를 괴롭힌다”고 말했고 그를 인격체로 바꿨다.

Ashley Cole

Portland Tiara는 2018년 11월 Nottinghamshire에 있는 Welbeck Estate의 유리 케이스에서 도난당했으며 그 이후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한 남자, Kurtis Dilks는 Mr Cole의 집에 대한 폭력적인 급습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3명의 Dilks, Ashley Cumberpatch 및 Andrew MacDonald는 티아라 절도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Ashley Cole

딜크스는 30년, 컴버패치는 24년, 맥도날드는 27년형을 선고받았다.

판사 제임스 샘슨(James Sampson)은 트리오에게 연설하면서 “나는 당신들이 모두 지적이고 폭력적이며 소름 끼치도록 무자비한 사람들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당신은 생활 방식 범죄자이고 당신의 탐욕을 채우기 위해 희생자를 기꺼이 위협했습니다.”

판사는 티아라 도난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국가의 유산에 대한 극악무도한 공격이었습니다. 광범위한 계획이 있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총 6명의 남성이 Nottingham Crown Court에서 10주간의 재판을 거친 후 2018년 10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일련의 “무자비하게 처형된” 강도 및 강도 사건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Nottinghamshire Police의 Det Insp Gayle Hart는 이전에 BBC에 자신과 동료가 조사를 끝내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은퇴를 연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범죄자들이 각각 상당한 수감 생활을 시작함에 따라 내가 기억할 수 있는 가장 복잡한 수사 중 하나에 수많은 시간을 할애한 헌신적인 형사 팀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이 사건의 피해자들에게 가해진 매우 심각한 피해를 아무리 감옥에 가둬도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이 판결이 그들에게 최소한 어느 정도의 종결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첼시와 아스날에서도 뛰었던 미스터 콜은 딸을 안고 있는 동안 갱단이 손을 묶었다는 이야기를 하며 화를 냈다.

갱단은 또한 펜치로 콜 씨의 손가락을 자르겠다고 위협했다고 법원은 전했다.

Cole은 선고 당시 낭독된 피해자 영향 성명서에서 자신은 물론 파트너와 자녀의 삶이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날 밤의 사진이 남아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내 아이들의 얼굴에 나타난 공포와 혼란은 결코 나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이미지와 생각은 결코 내 마음을 떠나지 않으며 언제든지 떠오를 수 있습니다.”

그는 “요새처럼 느껴지게” 할 정도로 가정 보안에 막대한 투자를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횃불과 경비견 없이는 쓰레기통에 나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anu는 Michael Brady QC 검사가 낭독한 그녀의 진술을 듣기 위해 법정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을 신뢰하고 공격 후 안전하다고 느끼기 위해 고군분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내 집에 누가 있는지 매우 의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작위로 당신이 뭔가를 할 수 있고 눈물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