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da (Barbara Leigh Hunt)의 잔인한 살인

Brenda 충격적인 죽음

Brenda

“나는 항상 히치콕이 미디어의 모든 가능성을 극도로 계산적인 착취자였다는 생각으로 되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류와 아방가르드, 헐리우드와 비할리우드, 몽타주와 롱테이크, 침묵과 사운드, 남성 중심과 영어 히치콕의 저자 Charles Barr는 BBC Culture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1960년 이후의 자유 덕분에 그는 자신의 경력 전반에 걸쳐 사용하고 다듬었던 설득력 있는 암시적인 방법을 포기하지 않고 말하자면 캔버스를 넓힐 수 있었습니다.”

프렌지는 1972년 칸 영화제에서 폐막작으로 초연되었고 비평가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었다. 현대의 많은 리뷰는 위대한 히치콕이 또 다른 멍청한 짓을 하지 않았다는 안도감을 배반했습니다. 진 시스켈은 시카고 트리뷴에서 “히치콕이 4편의 무관심한 영화를 마치고 다시 장엄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썼고, 타임지에서 제이 콕스의 리뷰 헤드라인은 감독이 “여전히 거장”이라고 선언했다. 영화는 박스 오피스에서 사이코를 능가하고 유니버설을 위한 히치콕의 재정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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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년이 지난 후에도 Frenzy는 소름 끼치도록 효과적인

스릴러이자 Lodger로 시작된 살인적인 무용담에 대한 호기심 많은 북엔드로 남아 있습니다. 그것은 히치콕의 열정에 흠뻑 젖었고, 역설적이게도 그가 전에 만든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 “Frenzy는 (영어) 과거에 흠뻑 젖어 있지만 일부 야망은 현대적입니다. 감독에 대한 증거는 (모든 종류의) 코드에 덜 방해를 받지만 복잡한 결과는 우리가 Hitchcock 자신을 얼마나 잘 알고 있었는지 의아해하게 만듭니다. “라고 Hitchcock과 현대 미술의 저자인 Christine Sprengler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히치콕은 공격적인 가부장제 세계에서 남성 폭력에 대한 자신의 비전으로 항상 찬사를 받았지만 광란으로
그는 알약에 설탕을 입히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이 영화의 야만성은 감독이 항상 덜 검열적인
산업에서 어떻게 일했는지를 암시하지만, 그의 마지막 영화인 1976년의 케이퍼 Family Plot에는 Frenzy를
특징짓는 추악함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Hitchcock은 구식 유산 행위의 역할에 나이를 먹는 것을
꺼렸을 가능성이 더 높으며, New Hollywood, giallo 및 영화의 착취의 거친 시대에도 70대 천재는 여전히
그의 청중을 소름 끼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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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객에게 문이 닫히고 카메라는 장면에서 천천히 바깥의 번화한 거리로 뒤로 물러나는데, 이는 히치콕이
메스꺼움을 주는 한 동작으로 수행하는 카메라워크의 복잡한 위업입니다. 끔찍하게 피할 수 없는
범죄가 시작되었고, 이번에는 히치콕이 또 다른 공포 전시로 청중을 탐닉하는 것을 거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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