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ke Energy는 이산화탄소보다

Duke Energy는 이산화탄소보다 25,000배 더 오염된 가스의 최고 누출자 중 하나입니다. EPA 기록에 따르면

DAVIDSON, N.C. —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온실 가스 스탠드가 들어 있는 4개의 얇은 금속 실린더

조용한 시골길에 있는 Duke Energy 변전소의 기지. 탱크는 한때 경주용 자동차 타이어, 테니스 공, 심지어 나이키 에어맥스 신발을 채우는 데 사용되었던 전기 절연체인 육불화황(SF6)을 담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토토 광고 1파운드의 SF6는 25,200파운드의 이산화탄소만큼 지구를 가열하고 3,200년 동안 대기에 남아 있습니다.

Duke Energy는

유엔의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에 따르면. SF6은 몇 가지 오래 지속되는 합성 물질 중 하나입니다.

Duke Energy는

미국 환경 보호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따르면 중공업, 화학 제조업체, 반도체 제조업체 및 전력 회사에서 방출하는 불소 함유 화학 물질입니다.

이러한 강력한 온실 가스의 배출을 규제하지 않는 EPA는 일단 배출되면 “대기에 본질적으로 영구적인 추가 물질”이라고 말합니다.

2020년에 6개 주에서 전기를 공급하는 Duke Energy는 노스 캐롤라이나와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변전소에서만 거의 11미터톤의 SF6을 대기 중으로 누출했습니다.

회사가 매년 EPA에 제출하는 필수 보고서에 따르면 전국의 다른 어떤 유틸리티보다

Inside Climate News에서 검토했습니다. EPA의 온실 가스 등가 계산기에 따르면 배출량은 자동차 59,000대 이상의 연간 온실 가스 배출량과 같습니다.

Duke Energy의 대변인인 Jeff Brooks는 이곳에서 남쪽으로 30분 거리에 있는 Charlotte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020년 회사의 배출량이 다른 모든 유틸리티보다 높았을 가능성이 있는 이유는 Duke Energy가 다른 회사에 비해 장비를 검사하고 누출된 가스를 다시 채우는 빈도를 반영하는 것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에,more news

예를 들어 Duke Energy는 5년마다 장비의 개별 부품에서만 누출된 가스를 다시 채웠지만 다른 회사는 2년마다 누출된 가스를 채웠습니다.

Duke는 재충전된 연도에 해당 장비에 대해 5년치의 배출량을 보고하는 반면 다른 회사는 2년치의 배출량만 보고한다고 Brooks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Duke Energy는 배출이 적은 수년간에 걸쳐 배출이 많았던 한 해에 걸쳐 배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Duke Energy의 노스캐롤라이나 및 사우스캐롤라이나 전력회사의 SF6 배출량은

EPA에 보고된 회사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7년 중 6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높은 전력 회사입니다.

다른 유틸리티는 SF6 배출량을 거의 제로 수준으로 줄이기 위해 EPA와 함께 자발적인 프로그램에 수십 년 동안 참여했지만 Duke Energy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노스 캐롤라이나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Duke Energy의 누출률은 자회사인 Duke Energy Carolinas와 Duke Energy Progress의 결합된 배출량을 단일 엔티티로 보고합니다.

2020년에는 5.2%로 EPA의 자발적인 배출 감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유틸리티의 평균 누출률보다 5배 이상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