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C, 남쪽에서 새로운 평화 계획 준비

NSC

NSC, 남쪽에서 새로운 평화 계획 준비
수석은 ‘오래된’탁신 제안을 기각
수포즈 말라니욤(Supoj Malaniyom) 국가안보회의(NSC) 의장은 탁신 친나왓 전 총리의 제안을 새로운 것이 아니라고 일축하면서 남반구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이 내년에 착수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upoj 장군은 NSC가 거의 20년 동안 남부 불안을 종식시킬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정부가 하려는 것은 최선의 접근입니다.

정부는 지속 가능한 해결책을 마련하고 영토 보전을 유지하며 종교 간의 화합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헌법에 부합하며 이는 명백히 정부의 정책입니다.” 수포즈 겐이 말했다.

얄라(Yala), 빠따니(Pattani), 나라티왓(Narathiwat) 등 3개의 남부 국경 지방을 특별 행정 구역으로 지정하는 것을 포함한 탁신의 제안에 대해 수포즈 장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누구나 제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그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차원이 다른 슈퍼히어로
루이 비통, 버질 아블로 감독 기념
까르띠에는 자연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그는 기관이 2023년부터 2027년까지 소요를 종식시키기 위한 새로운 계획의 세부 사항을 마무리하고 있으며 내각이 승인하면 세부 사항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SC

Supoj 장군은 “문제의 모든 차원을 고려하여 최상의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수포즈 장군은 평화 회복을 위한 시도가 실패하는 데 막대한 돈을 썼다는 탁신의 비판에 대해 “예산 계획은 충분히 숙고했으며 장애물이 나타나면 검토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가 남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여전히 말레이시아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요일에 탁신은 남부 지역에 기반을 둔 미디어 및 시민 단체인 The Motive가 주최한 온라인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탁신은 남한에서의 군사 작전에 수천억 바트가 지출되었지만 많은 군인들이 근무 중 목숨을 잃은 동안 바람직한 결과를 얻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부문이 참여하여 개발에 돈을 써야 한다고 하면서 이 지역을 특별행정구역으로 지정하자고 제안했다.

탁신 국장은 “만일 양측이 대화를 위해 앉아서 문제의 안보 측면을 덜 강조하고 경제 발전과 교육 개선에 더 집중한다면 남부 접경 3성 사람들이 행복하고 더 나은 미래를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말했다.
경찰 사이버 태스크포스(PCT)의 국장인 담롱삭 키티프라파스 경찰청 부국장은 PCT 부대가 캄보디아 해안 지역 프레아 주의 콜센터 갱단을 단속하는 데 협력했다고 밝혔습니다.

시아누크와 21명의 범죄자를 체포했습니다.

Pol Gen Damrongsak은 화요일 정오에 Jing Cheng Hotel과 Pulowai Road의 카지노 두 곳에서 급습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갱단이 피해자들을 속여 Tinder를 사용하여 사기성 암호화폐 거래에 투자하도록 했습니다.more news